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해외여행, 코로나 이전 수준 육박!..티몬, 감사 대축제 열고 갓성비 여행 돕는다
상태바
해외여행, 코로나 이전 수준 육박!..티몬, 감사 대축제 열고 갓성비 여행 돕는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3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달간 ‘해외여행’ 거래액, 전년 동기 대비 60%↑
갓성비 연말연초 여행 준비 지원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티몬이 해외여행 거래액 60% 증가에 힘입어 고객 감사축제 ‘티몬투어 베스트 어워즈’를 개최하고 갓성비 여행을 돕는 특가 여행 찬스를 제공한다. 

‘티몬투어 베스트 어워즈’가 열려  12월 내내 특가 릴레이가 펼쳐진다. 티몬은 고객 감사의미를 담아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국내외 인기 여행지와 나들이 명소를 엄선해 초특가 판매하는 것,

또, 국내·해외여행, 레저, 숙박 등 카테고리별로 100여개의 베스트딜을 추천하며 고민을 덜어준다. 

여기에 전용 8% 쿠폰, 카드사(현대·NH농협·삼성카드) 5% 즉시 할인까지 더해 최대 22만원의 중복 할인 혜택을 전하며 갓성비 연말연초 여행 준비를 돕는다.

최근 한 달간 티몬의 해외여행 거래액은 전년 동기대비 60% 늘었다. 팬데믹 이전인 19년 동기간 매출의 92%에 육박한 수치다. 이용자 증가와 함께 연말·연초 여행지도 다변화되고 있다.

12월부터 내년 2월 출발 기준 ‘해외 항공권’ 예약 순위를 살펴보면 △오사카, △다낭, △방콕, △후쿠오카, △도쿄(나리타) 등으로 일본과 동남아 단거리 노선이 인기다. 여기에 △하와이(호놀룰루), △시드니 등이 15위권에 진입하며 중장거리 노선도 탄력받고 있다.

고객 수요를 반영해 특별한 여행 상품을 추천한다. 먼저, 핵심인 ‘베스트 딜’ 라인업은 전문 MD가 특별 큐레이션했다. 행사 첫 주에는 낭만 가득한 연말연초를 완성해 줄 호캉스·공연 상품을 특가에 전한다. 1일부터 3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베스트 패키지(20만원대~),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룸온리/조식 패키지(10만원대~), △뮤지컬 ‘시스터액트’ 관람권(A석 기준, 4만원대~) 등이 대표상품이다. 또, 4일에는 ‘소노호텔앤리조트’ 올인데이를 열고 △전지점 객실 풀패키지/룸온리, △비발디파크 스키 리프트, △소노 전국 워터파크 등을 최대 74% 할인 판매한다.

해외 여행 상품도 엄선했다. 첫날(1일) 따뜻한 휴양지로 떠나는 △’코타키나발루’ 5성급 리조트 세미 패키지 5일(40만원대~), △PIC 괌 리조트 골드카드 4/5/6일 자유여행(50만원대~) 등을 만날 수 있다.

4일에는 항공권 핫딜도 열린다. 24년 3월 출발까지 가능한 △’에어서울’ 일본(오사카/후쿠오카/다카마쓰/요나고), 동남아(다낭/나트랑/보라카이(칼리보)), 장자제(장가계) 등 국제선 항공권이 특가다. 

유류세·공항세·수하물 15kg 포함 기준, 일본 편도 7만원대부터, 동남아 휴양지 편도 10만원대부터, 장자제(장가계) 편도 20만원대부터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올해도 티몬투어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을 위해 알찬 상품과 혜택으로 꾸린 감사 대축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티몬투어는 고객들이 여행, 나들이를 계획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고 찾는 든든한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