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교원투어 여행이지,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 ‘내가 만드는 방콕 골프’ 선봬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 ‘내가 만드는 방콕 골프’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3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취향에 맞게 상품을 설계해 떠날 수 있는 '방콕 골프 패키지를 출시하고, 겨울철 늘어나고 있는 해외 골프여행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

이번 골프 여행상품은 무제한 라운딩 등 획일화된 구성에서 벗어나 고객의 취향을 한껏 반영할 수 있도록 DIY(Do It Yourself) 콘셉트의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골프장을 비롯해 항공, 호텔, 관광, 일정 등을 고객이 주도적으로 선택 및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여행이지는 고객이 원하는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방콕 인근에 있는 총 17곳에 달하는 골프장을 확보했다.

니칸티CC / 사진-교원투어
니칸티CC / 사진-교원투어

이용 가능한 골프장으로는 태국을 대표하는 명문 골프장인 알파인CC, 나바타니CC, 니칸티CC 등이 있다.

또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도 포함돼 있다. 골프장 모두 차량을 통해 40분 이내로 갈 수 있는 곳에 있어 이동에 따른 부담도 적다.

특히, 기존 골프 패키지가 골프 일정 중심으로 구성됐다면, 이 상품은 골프와 함께 방콕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원하는 관광 일정을 추가한 후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석식 2회가 포함된 만큼, 골프와 관광을 즐긴 후에는 방콕 유명 레스토랑에서 현지 미식을 맛볼 수 있다.

항공편 역시 원하는 스케줄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호텔은 풀만 방콕 그랜드 스쿰빗 아속과 랭캐스터 방콕 중에서 숙박할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동계 시즌을 맞아 해외 골프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상품의 모든 구성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고품격 골프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여행 취향을 반영해 차별화한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