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1 14:42 (수)
인천 연수구청, U-10 하반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
상태바
인천 연수구청, U-10 하반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11.28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청  U-10 하반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사진=연수구청]
연수구청 리틀야구단 U-10 하반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사진=연수구청]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인천 연수구청 리틀야구단(단장 이재호)이 지난 18~25일 경기도 화성시 화성드림파크 리틀야구장에서 열린 ‘2023 U-10 하반기 전국 리틀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80개 U-10(10세 이하) 팀이 참가해, 연수구청 리틀야구단은 결승에서 남동구청 리틀야구단을 상대로 접전 끝에 8대4로 승리했다. 

이에 개인상으로 김재현 감독이 감독상을, 홍석영 선수가 모범상을 수상하는 영예도 함께 안으며 기쁨을 만끽했다.

 올 상반기 ‘제18회 도미노피자기 전국리틀야구대회’에서 고학년 선수들이 전국대회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연수구청 리틀야구단은 이번 저학년 대회에서도 1위를 차지해 명실공히 전국 최고의 팀으로 우뚝 섰다. 

 김재현 감독은 “기본적으로 선수들이 수비를 잘해줘 대량 실점이 없었고, 올해 이재호 연수구청장님께서 피칭 머신을 선물해 주셔 선수들의 타격 능력이 향상돼 매번 리드하는 경기를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 감독은 열심히 따라와 주는 선수들과 코치들, 야구단의 설립부터 우승까지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이재호 연수구청장님과 연수구에도 깊은 감사의 뜻을 표했다.

 모범상을 수상한 홍석영 선수는 “주장으로써 우승에 기여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그동안 감독님과 코치님들께서 잘 지도해 주셔서 올해 마지막 대회를 우승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좋았다.”며, “내년에도 꼭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