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올 연말·겨울엔 어디가지?..백두산, 日 규슈· 홋카이도에서 겨울왕국 즐기고 온천매력에도 푹!
상태바
올 연말·겨울엔 어디가지?..백두산, 日 규슈· 홋카이도에서 겨울왕국 즐기고 온천매력에도 푹!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2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겨울은 처음이지?” 백두산 온천 여행 기획전 진행
모두투어, 일본 규슈 .. 남진 60주년 콘서트 상품 출시
착한여행, 홋카이도 2월 유빙 투어 상품 출시
백두산 녹연담 /사진-하나투어
백두산 녹연담 /사진-하나투어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올 연말, 겨울여행 어디로 갈까. 겨울, 연말을 겨냥해 여행사들이 추위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겨울왕국, 뜨근한 온천을 테마로 한 여행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하나투어, “겨울은 처음이지?” 백두산 온천 여행 기획전 진행

하나투어가 눈과 입 그리고 온몸으로 백두산을 즐길 수 있는 ‘백두산 겨울 온천&미식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백두산 여행은 여름”이라는 여행 공식을 깨고, 오직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백두산의 설경과 온천, 미식을 콘셉트로 백두산을 재발견하는 ‘백두산/연길 4일’ 상품을 소개한다.

백두산 온천 지대 /사진-하나투어
백두산 온천 지대 /사진-하나투어

공통적으로 백두산 북파코스 설경 관광과 함께 이도백하에 위치한 온천호텔 숙박 및 미식여행 등의 일정으로 구성했으며, 이 상품들은 연길 직항 노선을 이용한다. 이번 동계 백두산 상품에 한해 특급 온천호텔 숙박으로 업그레이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점도 눈 여겨볼만하다.

또한 눈 쌓인 북파 천지, 장백 폭포, 온천 지대, 녹연담 등의 코스를 차량으로 편리하게 이동하고, 인생 설경 여행지로 손꼽히는 로령호를 관광한다. 천문봉에 위치한 하나투어 전용 쉼터에서 커피를 증정하는 등 겨울 추위에 대비해 다양한 고객 편의를 제공한다.

상품에 따라서 백두산에서 가장 유명한 월드체인 온천호텔인 크라운 플라자 온천호텔, 2023년 새롭게 오픈한 모던한 스타일의 퓨어랜드 온천호텔 등 인기 온천호텔에서 숙박과 온천욕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크라운 플라자 온천호텔에서 숙박하는 프리미엄 상품은 백두산 뷰 객실을 배정해 객실에서 눈 쌓인 백두산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가능하다.

백두산 장백폭포 / 사진-하나투어
백두산 장백폭포 / 사진-하나투어

연변냉면, 찹쌀 탕수육 등 연변전통요리, 양꼬치, 명태순대 등을 식사로 제공하고, 프리미엄 상품의 경우, 연길에서만 맛볼 수 있는 털게 요리도 특식으로 제공한다.

특히, 12월 30일과 12월 31일 한정 운영하는 ‘연길/백두산 4일 새해일출감상’ 상품은 설산 관광, 미식, 온천에 더해 백두산에 올라 2024년 새해 일출을 볼 수 있어 절찬리 판매 중이다.

백두산 천지 / 사진-하나투어
백두산 천지 /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 관계자는 "3년 만에 중국 단체 여행이 재개되자마자 발 빠르게 연길,백두산 상품을 선보이는 등 백두산 여행 상품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그 일환으로 지난 7월 송미선 대표이사가 백두산을 직접 답사해 점검하고, 경쟁력 강화를 지시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하나투어 단독 VIP 북파 코스를 개발하고, 백두산의 성수기는 여름철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설경, 온천, 미식 등 겨울 매력 포인트를 극대화한 이색 백두산 상품을 기획했다"며 "중국 여행 재개에 따라 이전과는 다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타사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모두투어, 일본 규슈 .. 남진 60주년 콘서트 상품 출시

모두투어는 일본 규슈에서 진행하는 대한민국 가요계의 레전드 남진 콘서트 관람과 여행을 할 수 있는 테마상품을 출시했다. 올해 데뷔 60주년을 맞이하는 국민가수 남진의 콘서트는 오는 14일 규슈의 벳부 비콘 플라자에서 열린다.

이에 모두투어는 영남권 고객들을 위해 부산, 대구 출발(항공·선박) 상품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 '[남진 콘서트 관람] 후쿠오카/유후인/벳부 4일'은 12월 12일에 출발하여 12월 14일에 벳부 비콘 플라자에서 진행되는 남진 콘서트를 관람하는 일정으로 항공·선박 출발이 둘 다 가능한 상품이다.

모두투어 남진콘서트 기획전
모두투어 남진콘서트 기획전

아울러 규슈를 대표하는 핵심 관광지인 △가마도 지옥, △긴린코 호수, △유후인 상점거리, △다자이후텐만구 등을 둘러보며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여유로운 일정으로 온천으로 유명한 규슈에서도 인기가 높은 온천 호텔인 스기노이 호텔에 숙박하며 호텔 뷔페식과 온천욕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선착순 예약자 10명에게 5만 원 할인 혜택과 모든 예약자에게 카누 아이스라테를 제공한다.

이대혁 모두투어 영남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테마 상품은 부산, 대구 등 영남권 중장년층 고객을 겨냥해 기획하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와 여행을 결합한 특색있는 테마 상품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일본의 겨울 왕국으로 떠나자… 착한여행, 홋카이도 2월 유빙 투어 상품 출시

착한여행에서 쉽게 가기 어려운 홋카이도의 극지인 오호츠크해의 유빙과 설경을 다양하게 체험하는 ‘홋카이도 2월 유빙 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홋카이도의 거대한 겨울 자연풍광을 직접 보며 기후변화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는 상품이다.

‘홋카이도 2월 유빙 투어’는 오호츠크해의 유빙이 가장 많이 떠내려와 장관을 이루는 2월에 2회, 3월 초에 1회로 기획했다.

상품 구성은 2일 차에 전문 강사와 함께 드라이슈트를 입고 직접 빙하 위를 걷고 만져보는 등 오감으로 유빙을 체험한다.
 
3일차에는 특수 제작된 스노 슈즈를 신고 전문 안내자와 함께 안전하게 시레토코 국립공원의 새하얀 눈의 왕국과 눈 속에 살아가는 생물들을 감상할 수 있는 스노 슈잉 워킹을 한다.

4일차는 유빙을 부수며 나아가고, 홋카이도 아바시리 지역 앞바다 생물인 바다표범을 볼 수 있는 쇄빙선 투어로 유빙 체험을 마무리한다.

극한의 겨울 여행임을 고려해 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전 일정을 혼천 호텔로 구성했다. 그중 최근에 새로 단장한 기타코부시 시레토코 호텔&리조트에서 2박을 머무른다. 이곳은 사우나와 노천탕에서 아름다운 유빙이 가득한 바다와 시레토코의 자연을 감상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홋카이도의 다양한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식사도 가능하다.

최근 전 지구적 문제인 기후변화로 인해 북극해의 유빙 형성이 갈수록 늦게 되고 있어 앞으로 유빙을 보기 어려워질지도 모른다. 이에 ‘홋카이도 2월 유빙 투어’에서는 현재 시레토코에서 유빙과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보는 현지인 만남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착한여행은 이번 홋카이도 유빙 투어 상품을 통해 아름다운 겨울왕국 홋카이도의 매력을 느낌과 동시에 지구 생태계를 위한 관심을 기울여 지속 가능한 여행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