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10초 만에 완판됐다는 여행상품... 모두투어의 '청춘유리x서이룬 북해도 컨셉투어'
상태바
10초 만에 완판됐다는 여행상품... 모두투어의 '청춘유리x서이룬 북해도 컨셉투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24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운코 얼음 축제, 삿포로 일루미네이션 축제 등 북해도 겨울 여행의 진수 만끽
내년에도 컨셉투어 상품 라인업 확대 계획
청춘유리 / 사진-모두투어
청춘유리 / 사진-모두투어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판매 개시 10초만에 완판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던 여행상품이 있다. 바로 모두투어가 겨울철을 맞아 선보인 여행 크리에이터이자 여행 에세이 작가인 '청춘유리 X 서이룬'과 함께 떠나는 '일본 북해도 컨셉투어'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지난 22일 10시 상품 판매 개시를 시작하자 10초 만에 완판은 물론 대기 예약 인원이 290여 명까지 몰리는 역대 컨셉투어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비에이 크리스마스 나무 / 사진-모두투어
비에이 크리스마스 나무 / 사진-모두투어

'컨셉투어'란 특별하고 이색적인 여행을 선호하는 MZ 세대를 타겟으로 모객력이 보증된 인플루언서와 함께 기획하고 함께 떠나는 컨셉의 상품을 말하며 모두투어 대표 패키지 테마 상품이다.

'컨셉투어'는 예약인원 중 95%가 MZ 세대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후라노 닝구르테라스/ 사진-모두투어
후라노 닝구르테라스/ 사진-모두투어

이번세 선보인 북해도 컨셉투어는 내년 2월 17일에 출발하는 3박 4일 상품으로, 겨울 북해도의 핵심 관광지인 비에이 청의 호수와 크리스마스 나무, 자작나무 숲을 비롯하여 쇼운코 얼음축제, 쌍둥이 폭포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아울러 북해도 감성 여행이라는 컨셉에 맞게 동화 속 통나무집 마을로 불리는 후라노의 닝구르테라스와 삿포로 화이트 일루미네이션 축제, 북해도의 설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쿠로다케 로프웨이 탑승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 석식과 북해도의 3대게 특식과 쇼운코 온천마을에 위한 호텔에서의 온천욕, 오도리 공원에서 자유 시간으로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삿포로 일루미네이션 축제 /사진-모두투어
삿포로 일루미네이션 축제 /사진-모두투어

한편 내년 상반기에 계획된 청춘유리와 함께하는 컨셉투어는 △1월 베트남, △2월 북해도, △3월 이집트, △4월 태국, △5월 그리스 등이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작년 6월 이후 20여 회의 컨셉투어를 진행하여 1,000여 명 이상의 고객이 컨셉투어를 이용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특색 있고 차별화된 컨셉투어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