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30 (금)
[특급호텔가]핫 여름,쿨한 웨딩 프로포즈!
상태바
[특급호텔가]핫 여름,쿨한 웨딩 프로포즈!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5.1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밀레니엄 서울힐튼 가든웨딩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웨딩 비수기로 알려진 여름 시즌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들에게 파격적인 가격 할인의솔깃한 제안을 하고 있다.

식사와 음주류 할인, 꽃장식 할인, 스페셜 메뉴 제공 등 푸짐한 혜택 등이 신랑 신부를 유혹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특급호텔 '웨딩의 메카'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7.8월 두 달에 한해 ‘여름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이 기간 호텔예식을 이용할 경우 식사 10% 할인, 음주류 50% 할인해 준다.

서울 시내 대형 특1급 호텔에서 결혼식을 할 경우 피로연 메뉴 1인 평균 10만원대 예산이 소요되지만,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는 6, 7만원대 가격으로 특1급 웨딩이 가능하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웨딩

특히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이 자랑하는 스타 셰프 미슐렝 스타 출신 제라드 모지니악 총주방장이 직접 음식과 아트를 결합시켜 선보이는 웨딩 레서피는 이전의 웨딩 메뉴보다 맛에서나 메뉴의 구성에서 한 차원 더 높은 품격을 제공한다.

하객수 300명 이상을 계약할 경우 예식 전날 혹은 당일에 사용 가능하도록 귀빈층에 위치한 ‘호텔 객실’을 무료로 제공하며, 최고의 신랑 신부 대우를 위해 에쿠스 리무진으로 호텔과 공항 구간을 서비스 한다.

이 외에도 웨딩 케이크, 얼음 조각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결혼식을 올린 커플이 돌잔치를 호텔에서 할 경우 식사 15%까지 할인해주는 특별 서비스를 겸하고 있다. 문의: 02)531-6622


르네상스 서울 호텔

6월말까지 7월~9월 예식 계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월별로 특별 메뉴 제공, 식사 및 와인 할인, 폐백실과 의상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여름에 결혼식을 계획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특별 다양한 혜택이 담긴 서머 프로모션도 새롭게 선보인다.

호텔은 6월 30일 이내에 7월부터 9월까지 350명 이상의 예식을 계약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it 웨딩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결혼하는고객에게는 특별 메뉴 및 와인 20% 할인, 청첩장 500매 무료 제작, 본식 원판 및 스냅 사진 2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8월 결혼식을 예약하는 경우에는 특별 메뉴 및 와인 10% 할인, 20만원 상당의 식전 영상물 무료 제작, 본식 원판 및 스냅 사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월에는 식사 5% 할인 및 와인 10% 할인, 30만원 상당의 폐백실과 폐백 의상 무료 제공, 신부 대기실 및 포토 테이블 장식 등의 혜택이 뒤따른다.

더불어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결혼식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객실 이용권, 레스토랑 이용권, 케이크 교환권 등이 포함된 웨딩 멤버쉽 카드를 무료로 발급해준다. 문이:02)2222-8600


서울팔래스호텔 여름웨딩혜택

서울팔래스호텔은 개관 30주년을 맞아 여름 시즌 결혼을 계획 중인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전을 선보인다.

올 7월1일부터 9월5일까지 예식 중 200명 이상의 예식을 계획하는 신랑, 신부에게 식사 10% 할인, 클로리스 꽃장식 10% 할인, 와인 30병 무료제공, 피아노 3중주 무료 제공, 신혼여행 경비 30만원 지급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예식 당일 또는 전일 객실 숙박권, 웨딩 케이크, 혼주 발렛파킹 3대 무료 등의 특전을 부여한다.

오는 31일 웨딩 페어를 열어 가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고객들에게 홀을 선보일 예정이다. 02)2186-6869~70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올 여름 시즌에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들을 위해 최상의 혜택을 준비한다. 식음료 할인과 2부 연출비 할인, 양가 혼주 차량 1대씩 발렛 파킹 서비스, 메뉴 카드 및 폐백실을 무료 제공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부의 특별한 첫 출발을 친구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용 객실도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 내에 위치한 그랜드 스위트의 3베드 룸에 30만원 상당의 풍선 장식을 해주며, 친구들과의 파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힐튼 초콜릿 박스, 케이크, 와인, 로리나 레모네이드, 수입 맥주 등의 음식들도 함께 제공,눈 여겨 볼만 하다.

여름 웨딩 혜택은 7, 8월 예식에 한하며, 300명 이상의 하객 초대 시에 적용된다. 문의: 02)2287-8079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여름을 맞이해 ‘한여름밤의 꿈’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하객 전원에게 여름의 대표적인 칵테일인 상그리아(Sangria) 또는 모히또(Mojito)를 칵테일 리셉션 스타일로 제공한다는 것. 보통 칵테일 리셉션은 외국계 기업의 만찬 행사 시작 전 진행되는 경우는 많았지만 이와 같이 웨딩 전 진행하는 경우는 드물었다.

칵테일 리셉션은 오랜만에 만난 친지들과 양가의 하객들이 편안하게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새로운 커플의 시작을 축복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여름 칵테일과 어울리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연회장은 하객들로 하여금 마치 시상식에 초대받은 듯한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메뉴의 15% 할인과 더불어 샴페인 1병과 얼음조각, 포토 테이블 장식, 폐백실 사용료, 폐백의상 대여료, 방명록, 성혼선언문 등 200만원 상당의 웨딩 대여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세련된 디자인의 청첩장이 500매까지 무료 제공된다.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평일 하모니 볼룸과 다이아몬드 홀에서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제공한다.

문의: 02)3430-8686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올해 7,8월 두 달 동안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올 여름,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는 웨딩 커플을 위해 ‘써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웨딩

이 기간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에게는 프로모션 기간에만 제공되는 스페셜 메뉴 선택을 할 수 있으며, 메뉴 카드와 웨딩 케이크 그리고 새로운 부부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한 샴페인 제공, 아름다운 이 날의 모습을 담은 웨딩 포토 무료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제안한다. 문의: 02-2211-1900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웨딩에서는 7월 1일(일)부터 9월 30일(일)까지 여름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뉴 할인을 포함한 '2012 Summer Wedding Promotion'을 실시한다.

메뉴 할인의 경우, 7,8월 웨딩 시 10% 할인, 9월엔 5% 메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결혼식 당일 객실 및 2인 조식 제공과 신랑&신부 이니셜을 넣은 웨딩 메뉴 제작, 웨딩 드레스 미니어처 케이크, 공항 Sending Service, 얼음 장식 및 혼구용품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02)450.4548


밀레니엄 서울 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 웨딩 갤러리에서는 한여름밤의 낭만으로 기억될 '가든웨딩'을 오는 7월 1일부터 9일 2일까지 선보인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이 자랑하는 도심 속 숨은 보석같은 공간인 호텔의 '후정'(後庭)에서 마련되는 가든웨딩은 신랑,신부가 원하는 컨셉의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져, 실내에서의 웨딩과는 확연히 구분되는 평생 기억에 남을 웨딩을 선사할 것이다.

웨딩 메뉴 10% 할인, 웰컴 칵테일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밀레니엄 서울힐튼 웨딩 갤러리에서는 7월 15일부터 8월 24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써프라이즈 서머 웨딩”도 선보이는데, 웨딩 메뉴와 와인을 10% 할인해주며, 꽃장식도 10%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문의(02) 317-3430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7,8월 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결혼식 비용을 줄이고 실속있는 웨딩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기본 제공되었던 웨딩 혜택 외에 식대 10% 할인(주말 저녁의 경우 최대 15%)과 함께 소프트 드링크 무료 제공, 주류 30% 제공과 특히 와인을 주문할 경우에는 1+1 혜택을 주어진다. 또한. 웨딩 후 지친 신랑 신부를 위해 뷔페 또는 한식당에서 무료 식사도 제공해준다.

이 외에도 250명 이상 예식을 할 경우에는 꽃장식 비용 또는 신혼여행 경비 30만원을 지원해 주는 혜택을 더해준다. 문의: 02) 3282-6610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장충동에 위치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올해 결혼식을 올리는 신랑 신부를 위해 ‘2012년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2012년 웨딩 패키지'

이번 패키지는 동 호텔에서 상견례 진행 시 최대 10인까지의 상견례 식대를 공제해주는 한편, 허니문객실 업그레이드 및 집에서 메이크업숍까지, 메이크업숍에서 호텔까지의 링컨 리무진 픽업 & 센딩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것.

이외에도 올해 웨딩 고객에게는 애프터 웨딩 파티 용 호텔 레스토랑 바우처 제공, 신혼여행 경비 지원,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고급 리무진 서비스, 호텔 내 프랑스 정통 딸라소 테라피숍에서의 마사지 서비스, 결혼식 당일 뒤풀이 할인 혜택, 결혼 1주념 기념 식사 제공, 백일잔치 및 돌잔치 행사 진행 시 20%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문의: 02) 2270-3123

☞ 세계 각국은 문화·레포츠 축제로 들썩

☞ ‘아스펜도스 고대 원형극장’서 만끽하는 오페라의 향연

☞ 6월 시드니는 ‘예술의 도시’로 변모

☞ “높거나 낮거나,아니면 아담하거나”

☞ 5월 가정의달 공짜 여행기회 ‘多多多’

화성시 ‘요트·보트 천국’ 꿈이 현실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