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까지 진행… 고3 수험생 및 부모님, 고3 담임선생님 최대 20만원 할인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험생 취항 저격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수능 합격기원’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
노랑풍선의 지난해 수능시험 종료 이후 연말까지의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수험생들이 가장 선호했던 여행지는 ▲베트남(12.4%) 지역으로 꼽혔으며 ▲오사카(10.5%), ▲필리핀(8.6%), ▲큐슈(7.5%), ▲태국(6.9%)이 뒤를 이었다.
이 같은 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올해 예상되는 인기지역 및 상품을 선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들은 물론, 학생들을 지도하느라 함께 고생한 고3 담임교사까지 동일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수험생 취향 저격 #BEST △#장거리 할인 △#단거리 할인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우선 ‘수험생 취향 저격’ 카테리고리에서는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에서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전 일정 5성급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며 조식 및 특식, 베트남 전통 음식 등을 제공한다. 베트남 최대 테마파크인 ‘바니힐스’와 다낭의 랜드마크 ‘골든브릿지’, 그리고 호이안 올드타운까지 다낭의 핵심 명소를 관광할 수 있으며 세계적 유명 경제지인 ‘포브스’에서 선정한 전 세계 최고의 해변 베스트6에 꼽힌 ‘미케비치 해변’에서의 자유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장거리 할인’ 카테고리에서는 다가오는 겨울 방학 시즌을 앞두고 유럽이나 호주 등 장거리 여행지를 관광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특히 ‘산들의 여왕’으로 불리는 리기산과 아름다운 설경을 자랑하는 ‘융프라우’를 둘러볼 수 있는 ‘프랑스/스위스 9일’ 상품을 제안한다.
이 외에도 ‘단거리 할인’ 카테고리에서는 일본이나 중국, 대만, 동남아 등 가까운 곳에서 가성비 높은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그중에서도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후쿠오카 3일/4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수험표를 지참한 고3 수험생과 부모님 및 동반인(최대 3인), 그리고 고3 담임선생님(학교장 담임 확인서 또는 고3 담임 증빙 서류)에게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을 위해 달려온 모든 분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가득 담아 준비했다”라며 “여행을 통해 그동안 쌓여 있었던 모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좋은 추억들을 가득 남겼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