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하나투어, 농구팬 겨냥 ‘NBA 직관 여행’ 출시하자 마자 완판!
상태바
하나투어, 농구팬 겨냥 ‘NBA 직관 여행’ 출시하자 마자 완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2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농구팬들을 겨냥해 선보인 ‘전문가 동반 NBA 직관 여행’ 상품이 공개 당일 완판됐다. 

‘[조현일 해설위원과 함께하는] NBA 직관 여행 9일’은 NBA를 대표하는 스타선수인 르브론 제임스(LA 레이커스), 스테판 커리(골든스테이트)의 경기를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여행 상품이다.

LA 클리퍼스 vs LA 레이커스 경기(1월 23일)와 골든스테이트 vs 새크라멘토 경기(1월 25일)를 직관하고, 골든스테이트 옛 구장 오라클 아레나와 새크라멘토 킹스의 홈구장 외부를 관람하는 등 9일간 농구팬들을 위한 맞춤 일정으로 진행된다.

코비 브라이언트 벽화 / 사진-하나투어
코비 브라이언트 벽화 / 사진-하나투어

대학농구의 명가 UCLA 대학을 비롯해 NBA 레전드 코비 브라이언트의 발자취를 따라 할리우드, 뉴포트 비치도 방문한다. 특히, 스포티비 NBA 농구 전문 조현일 해설위원이 전 일정 동반해 현장에서 생생한 스토리를 전한다.

내년 1월 20일 한 번 출발하는 이 상품은 하나투어가 처음으로 선보인 NBA 직관 여행으로 약 776만 9천 원이다. 앞서 전문가 동반 EPL 직관 여행이 축구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조기 마감한데 이어, 이번 NBA 직관 여행도 조현일 해설위원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당일 예약이 마감됐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처음으로 농구팬을 겨냥한 NBA 직관 여행 상품을 선보였고, 단기간에 완판을 기록했다”라며, “지속적으로 전문가와 함께 하는 스포츠 직관 상품을 확대해 나가는 동시에 NBA, MLB 등 기존에 찾아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테마여행 상품으로 레저∙스포츠 마니아들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