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보령축제관광재단,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서 보령 관광·마이스 홍보
상태바
보령축제관광재단,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서 보령 관광·마이스 홍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1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7월 머드 뷰티 체험관 개관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보령축제관광재단은 16일~17일 이틀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마이스 산업 박람회 ‘KOREA MICE EXPO 2023(이하 KME2023)'에 참가, 보령 관광·마이스 홍보 마케팅에 적극 나섰다. 

보령축제관광재단은 충남지역에서 유일하게 박람회에 참가, 전국 주요 지자체, 관광·마이스 유관기관, 중국, 대만, 영국, 싱가포르, 포르투갈, 태국 등 해외 마이스 전문 여행업계 바이어를 대상으로 보령의 마이스 매력을 알렸다. 

마이스산업팀 김지연 매니저가 KME에 참가한 참관객을 대상으로, 보령만의 마이스 시설과 강점에 대해 소개했다. 

마이스산업팀 김지연 매니저는 KME에 참가한 참관객을 대상으로, 보령만의 마이스 시설과 강점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보령시 청년커뮤니티센터와 연계하여 보령시 주요 청년정책에 대한 홍보도 병행했다.

보령머드테마파크 컨벤션관은 개관 이후 현재까지 약 210건(누적 참가자 약 3만4000명)의 국제 행사와 학술회의, 포럼, 기업 워크숍 등을 유치하여 행사 참가자들의 보령 방문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 5월 보령머드테마파크 머드관 1층에 개관한 머드축제·화장품 홍보관은 개관 5개월 만에 누적 관람객 1만7000명을 기록하고 있으며, 내년 7월에는 머드관 2층에 K-뷰티·치유 클러스터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머드 뷰티 체험관을 개관해 보령머드를 활용한 사계절 머드 체험시설로 운영할 예정이다.

구기선 부시장은 “보령머드테마파크가 당초 목적에 따라 다양한 마이스 행사를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라며 “내년도에는 머드 뷰티 체험관도 개관함에 따라 컨벤션시설과 머드체험시설이 결합한 하이브리드형 복합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는 국내 최대 규모 마이스 산업 박람회로, 300개의 기관 및 기업이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해외 32개국 바이어 120명을 비롯한 마이스 산업 관계자 3000여 명이 참가했다.

 16일~17일 이틀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마이스 산업 박람회 ‘KOREA MICE EXPO 2023(이하 KME2023)'의 보령 부스에 참관객들이 몰려 관심을 드러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