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벨기에 관광청x인터파크트리플, 벨기에 맥주 맛보고 배우는 '클래스’ 진행
상태바
벨기에 관광청x인터파크트리플, 벨기에 맥주 맛보고 배우는 '클래스’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07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벨기에관광청
사진-벨기에관광청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벨기에 관광청이 인터파크트리플과 함께 ‘벨기에 맥주 클래스’를 오는 10일부터 12월 8일까지 한국맥주교육원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한다.

벨기에 관광청과 브뤼셀 공항은 지난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인터파크트리플과 함께 ‘벨기에 맥주 축제’를 개최한 데 이어, 올해는 국내 최고 맥주 전문가와 함께 소규모 클래스를 마련해 더욱 풍성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벨기에관광청
사진-벨기에관광청

벨기에 대사관, 벨기에 지역 상무성, 벨기에 주요 맥주 수입사, 한국맥주교육원과 협업해 진행하는 이번 클래스는 약 2시간 동안 벨기에 맥주의 역사, 양조장의 특징 등을 공유하고 매회 새로운 라인업의 맥주 시음 기회도 제공한다.

티켓은 트리플에서 2만 원에 구매 가능하며, 각 회차별 선착순 3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김연경 벨기에 플랜더스 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유네스코 무형문화재에 등재된 벨기에의 맥주 문화를 소개할 것"이라며 "국내 최고의 맥주 전문가가 추천하는 벨기에 맥주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고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십을 강화해 전 세계 문화유산을 공유하고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벨기에관광청
사진-벨기에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