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티니안·로타 ‘나의 취향저격 여행지’ 선택하고 항공권 받자
상태바
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티니안·로타 ‘나의 취향저격 여행지’ 선택하고 항공권 받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0.2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 20매, 스타벅스 커피 쿠폰 100매 등 경품 풍성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마리아나관광청이 ‘나의 취향저격 여행지’ 이벤트를 오는 12월 1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 ‘판타스틱 사이판’, ‘▲낙원 속 낙원인 '에너제틱 티니안’, ▲대자연 감동 포인트가 가득한 ‘로맨틱 로타’ 등 북마리아나 제도의 3개 유인섬의 각기 다른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에너제틱 티니안 '타가비치'
에너제틱 티니안 '타가비치'

이벤트 응모는 관광청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이판, ▲티니안, ▲로타 중 자신의 최애 섬을 선택하면 된다.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한 후 간단한 개인 정보만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도 넉넉하다. 이벤트 당첨자 중 20명에게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 1매씩,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1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넷째 주에 발표될 예정이다.

판타스틱 사이판 '마나가하섬 해변'
판타스틱 사이판 '마나가하섬 해변'

마리아나관광청 관계자는 "나의 취향저격 여행지’ 이벤트를 통해 한국에서 단 4시간 비행이면 도착하는 사이판의 이웃 섬 티니안, 그리고 로타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것"이라며 "티니안은 사이판에서 경비행기로 15분, 로타는 30분 거리에 위치해 사이판에서 접근성이 뛰어나 한번 여행으로 동시에 즐기기 좋은 곳"이라고 전했다. 

로맨틱 로타 '스위밍홀'
로맨틱 로타 '스위밍홀'

 

 

<사진/마리아나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