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모두투어X장호준 코치X홍콩관광청, '홍콩 도심 마라톤 투어' 출시
상태바
모두투어X장호준 코치X홍콩관광청, '홍콩 도심 마라톤 투어'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0.2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라톤, 관광, 자유일정을 즐길 수 있어 일석삼조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모두투어는 전 국가대표 육상 선수이자 러닝 전문 코치 장호준 코치와 함께하는 '2030 홍콩 스트릿타톤 마라톤 투어' 컨셉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2030 홍콩 스트릿타톤 마라톤 투어는 오는 12월 17일에 진행되며 이번 컨셉투어 상품은 10km 엘리트 코스에 참가하는 일정이다.

이번 컨셉투어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 아시아나 항공 홍콩 왕복 탑승을 이용하여 12월 16일에 출발하여 12월 17일에 진행되는 2030 홍콩 스트릿타톤 마라톤 투어, 10km 엘리트 코스에 참가하는 일정이다.

영화 '도둑들'에 나온 5성급 호텔 '하버 그랜드 구룡' 3박 숙박하며 마라톤 참가를 비롯하여 홍콩 관광과 하루 반나절의 자유일정까지 즐길 수 있는 일석삼조 상품이다.

러닝 트레이너 장호준 코치의 러닝 세션 및 마라톤 유니폼이 제공되며 홍콩의 대표 관광지인 홍콩에서 제일 높은 타이핑 산에 위치한 전망대 '빅토리아 산정'과 홍콩 야경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홍콩 전통 범선 아쿠아 루나를 타고 '심포니 오브 라이트'감상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 기획부 부서장은 "최근 마라톤의 인기가 2030세대에서도 높아지고 있어 홍콩관광청과 함께 이번 홍콩 컨셉투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홍콩관광청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홍콩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롭고 차별화된 컨셉투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