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강릉시, 싱가포르 ITB Asia 국제 마이스‧관광 박람회‘서 관광 홍보
상태바
강릉시, 싱가포르 ITB Asia 국제 마이스‧관광 박람회‘서 관광 홍보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10.26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시 제공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강원도 강릉시는 25~27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엑스포&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ITB Asia 국제 마이스‧관광 박람회’에 참가해 강릉 관광의 홍보에 박차를 하고 나섰다.

 이번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국제 마이스‧관광 박람회로서(B2B) 130개국 1만여 명의 관계자가 참여한다.

 강릉시와 강릉관광개발공사는 해외관광객 유치를 위해 아시아권 시장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세계 100대 관광도시 진입과 전시 복합 산업(MICE 산업) 활성화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적극적인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시는 다국어 홍보물 배포, 비짓강릉 SNS 이벤트 실시, 전통 소품을 활용한 포토존 운영 등과 더불어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2026 ITS 세계총회 등 주요 국제이벤트를 집중 홍보하고 있다.

 아울러 현지 유망 관광업계 담당자들과 간담회를 실시하고 각종 관광 회의에 참여해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고 최신 동향을 파악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강릉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외래방문객 증대를 위한 초석을 마련해 해외관광객을 적극 유치하고, 관광거점도시로서 강릉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