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야놀자·산림청·한국임업진흥원, '산촌 체험' 최대 50% 할인 선봬
상태바
야놀자·산림청·한국임업진흥원, '산촌 체험' 최대 50% 할인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0.2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가을 산촌 여행’ 기획전 진행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야놀자가 산림청, 한국임업진흥원과 협업해 산촌 체험을 최대 50% 할인하는 ‘가을 산촌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 수요가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산촌 여행을 독려하기 위한 것이다. 

관광객 유입을 통해 산촌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고, 나아가 산촌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또한, 야놀자의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산림분야 사회적경제기업을 발굴 및 육성하고, 온라인 판로 개척도 지원한다.

야놀자는 민관협력의 일환으로, 이달 말까지 목공 체험·산림 레포츠·역사 트래킹 등 한국임업진흥원과 연계된 산촌 체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2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원, 3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5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외에도 카카오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10%(최대 1만 원)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행 활성화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을 육성하고 산촌 지역의 새로운 가치를 모색하고자 산림청, 한국임업진흥원과 함께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여행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선순환 구조 구축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