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가을밤, ‘맛있게 먹고, 재밌게 놀자’!..인천 연수구청 앞 ‘맛고을축제’로 놀러 오세요! 
상태바
가을밤, ‘맛있게 먹고, 재밌게 놀자’!..인천 연수구청 앞 ‘맛고을축제’로 놀러 오세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10.1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6시 MC장용·김범룡·이범학·탁애경 등 축하무대, 버스킹 공연도
인천 연수구  ‘맛고을축제’
인천 연수구 ‘맛고을축제’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가을, 맛있게 먹고, 재밌게 놀 수 있는 ‘맛고을축제’가 인천 연수구 연수동 음식문화거리 동춘교회 일원에서 오는  20일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펼쳐진다.  

인천 연수구 연수동 상가번영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동춘교회 주차장에 마련된 메인 무대를 중심으로 이 일대에서 체험부스와 초대공연 등이 푸짐한 경품 추첨과 함께 펼쳐진다.

오후 1시부터 음식문화거리 입구 편의점부터 대동월드 앞길까지 펼쳐진 30여 개의 체험부스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음식문화 어울림축제 체험관 등이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인천 연수구 ‘맛고을축제’
인천 연수구 ‘맛고을축제’

오후 5시 30분부터는 연수구관악단 금관앙상블과 연수구예술인협회 국악명창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6시부터 개회식 및 맛고을콘서트가 관람객들의 갈채 속에 진행된다.

이날 열리는 맛고을 콘서트는 인천 출신 개그맨 장용 씨의 사회로 김범룡, 이범학, 탁애경 등의 초대가수와 지역 동아리 그룹 보이스투맨 등이 출연해 축제 분위기를 띄운다.

오후 8시부터는 젊은 관람객들을 위한 생동감 넘치는 버스킹 공연과 함께 축제객들을 위한 스탠바이미 TV, 로봇청소기, 가습기, 전자레인지 등의 푸짐한 경품행사도 함께 열린다.

연수동 상가번영회 김동남 회장은 “지역 상인들이 나서 골목상권 부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정성으로 마련한 축제”라며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볼거리와 푸짐한 경품까지 마련했으니, 가족들과 함께 금요일 저녁 많이 찾아오셔서 즐겨주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