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인터파크, 中 실크로드 역사문화 탐방 패키지 출시
상태바
인터파크, 中 실크로드 역사문화 탐방 패키지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0.1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실크로드 분야 전문가 9박 10일 전 일정 동행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인터파크가 중국 실크로드 역사, 문화, 자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9박 10일 일정의 실크로드 역사문화 탐방 패키지를 출시한다.

오는 11월 9일(목) 출발하는 신규 패키지는 진시황릉으로 유명한 역사도시 중국 서안에서 시작해 과주, 양관 등 하서회랑 지역을 중심으로 한다. 

실크로드의 역사문화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도서 ‘꿈의 실크로드를 찾아서’의 저자 심형철 작가와 중국 감숙성 여행협회 자문위원 겸 시인 허동식 작가가 상품 기획부터 참여해 9박 10일 전 일정 동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는 한나라 역참 유적·맥적산·병마용 등을 방문해 실크로드의 주요 역사와 문화를 공유하고, 고비사막·마귀성 등 수려한 자연경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2인 이상 예약 시 1인당 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NOL(놀) 카드로 결제 시 결제액의 10%(최대 3만 6천 원)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인터파크는 하서회랑 구간을 시작으로, 유럽까지 이어지는 새로운 실크로드 패키지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한정협 인터파크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 팀장은 “실크로드 전문가들이 기획, 동행하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실크로드의 역사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인터파크만의 이색 패키지로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