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의림지 자동차 극장 27일 정식 개관
상태바
의림지 자동차 극장 27일 정식 개관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09.25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5일(휴일 포함), 1일 2회 상영
제천 의림지 자동차 극장 오는 27일 정식개장. [사진=제천시]
제천 의림지 자동차 극장 오는 27일 정식개장. [사진=제천시]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충북 제천시가 의림지에 저성한 ‘제천 의림지 자동차 극장’이 시범상영을 마치고 오는 27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의림지 수리공원 주차장에 자리 잡은 자동차 극장은 제천시가 의림지 권역 체류형 관광 기반 확충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계획공모형 지역관광 개발사업의 일환으로 기획한 것이다.

시설은 차량 95대가 동시에 관람할 수 있는 규모로 조성했다.

본격 개관에 앞서 제천시와 제천시 문화재단 계획공모 관광사업단은 지난 8월부터 9월 초까지 제천시민을 대상으로 4차례의 시범 상영회를 거쳐 관람객으로부터 운영 서비스 개선 관련 의견 청취와 시설‧시스템 자체 점검을 맞쳤다.

 의림지 자동차 극장은 일반 극장과는 달리 자동차라는 독립된 공간 안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담소를 나누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영화를 감상할 있어 관람객들에게는 색다른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에 앞서 의림지 수변 산책로와 수리공원을 따라 걷는 야행 또한 은근한 묘미와 운치가 있어 관람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첫 공식 개봉작으로는 배우 하정우와 임시환 주연의 ‘1947 보스톤’이 상영될 예정이다.

앞으로는 일반영화 상영뿐만 아니라 의림지 문화재 야행, 농경문화 예술제 등 다양한 문화행사와 연계해 의림지를 찾는 제천시민 및 관광객에게 다양한 문화 영상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천시 및 문화재단 관계자는“제천시민과 관광객들이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색 영화 상영회, 영화음악회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의림지 자동차 극장만의 독특하고 특색 있는 매력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의림지 자동차 극장은 주 5일(휴일 포함), 1일 2회 상영되며, 관람료는 차량당 2만원이다. 

관람권은 의림지 자동차 극장 예매 홈페이지(https://jucc.moonhwain.net)를 이용하거나, 당일 현장에서 예매할 수도 있다. 

세부 일정 및 상영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예매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제천시 문화재단 계획공모형 사업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