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추석연휴 가족과 부산여행을! ..부산관광공사, 다양한 이벤트 펼쳐 
상태바
추석연휴 가족과 부산여행을! ..부산관광공사, 다양한 이벤트 펼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9.2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행사 진행, 가족 관광객 요금 할인 제공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부산관광공사는 6일간 이어지는 이번 추석 연휴와 가을 시즌을 맞아 국내외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공사는 가족 단위 관광객들을 위해 부산시티투어버스와 태종대유원지의 다누비열차의 요금할인과 이벤트를 통해 많은 가족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시티투어는 오는 30일까지 평일 오후 6 ~ 9회차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약 47% 요금 할인과,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3인 이상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제휴업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4인 이상 탑승시 요금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가을시즌 고객 감사 행사로 9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시티투어 2인 이상 이용객을 대상으로 삼진어묵 미트칠리프라이스 무료 교환권을 제공하는 행사와 4인이상 단체고객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태종대유원지에서는 추석 연휴 다누비열차를 이용하는 가족 동반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진 인화권 제공과 요금을 할인하는 행사로 해피추석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FIT 관광객을 대상으로는 30일 수영강 일원에서는 부산에서만 특별히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선상에서 ‘한가위 달구경’주제로 ‘미드나잇 디너 크루즈’ 체험행사와 서퍼요가 프로그램인 ‘왓썹!요가’를 진행한다.

‘미드나잇 디너 크루즈’ 체험행사는 수영강과 관안리 구간을 운행하는 야간요트투어로 간단한 식사가 제공되며 이용요금은 2만 8천원이다.

이외에도 추석 연휴 기간 7개 교량별 추천관광지에서 인증샷을 업로드한 관광객에게는 기프트콘을 제공하는 세븐브릿지 온라인 이벤트와 10월15일까지 추석연휴와 가을시즌 SNS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관광객 대상으로는 지난 13일부터 5일간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진행된 “K-관광 로드쇼”에서 부산홍보관 운영과, 중국 최대명절 국경절을 대비해서는 10월 31일까지 부산축제기간에 맞춰 호텔숙박권과 항공할인권을 제공하는 중국OTA’통천여행‘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사 관계자는 "최장 6일에 달하는 추석연휴를 맞아 부산 어디를 가더라도 다양한 할인혜택과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연휴 기간 가족, 친구와 함께 부산여행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