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기다리지 마세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비대면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 선보여
상태바
기다리지 마세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비대면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 선보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8.1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가 기다릴 필요 없는 모바일 기반의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를 도입, 운영한다.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온라인을 통해 예약하면 되며, 체크인 당일 스마트 체크인 안내 문자가 별도로 발송되고 이를 클릭하면 모바일 체크인 페이지로 연동된다.

본인 인증 및 예약 내역을 확인 후 서명을 진행하면 모바일 체크인 사전 등록이 완료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가 모바일 기반의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를 도입하여 운영한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고객은 체크인 시간 이후 예약 페이지에 QR 코드가 생성되며, 1층 로비의 모바일 체크인 키오스크를 통해 객실 키를 수령해 객실로 이동할 수 있다.

조식 및 패키지 상품 예약, 주차 확인이 필요한 고객은 스마트 체크인 후 프런트로 방문하여 혜택을 수령하면 된다. 체크아웃은 호텔 로비에 비치되어 있는 키 반납함 또는 프론트 데스크에 객실 키를 반납하고 퇴실하면 된다.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 이용시 체크인에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 더 빠르고 오래 머물 수 있다. 특히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는 주중(월~금)의 경우 체크인 시간(오후 3시)보다 30분 이른 오후 2시 30분에 체크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스마트 체크인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가격은 스탠더드 룸 기준으로 9만원(세금 별도)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오래 머물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면서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등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으로 앞으로도 글래드 호텔은 디지털 기반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