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미국 내에서 단 1% 미만만 회원인 '버츄오소 멤버'로 선정
상태바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미국 내에서 단 1% 미만만 회원인 '버츄오소 멤버'로 선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3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키나와 내 럭셔리 5성급 리조트 중 최초이자 유일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할레쿨라니 오키나와(Halekulani Okinawa)가 버츄오소(Virtuoso)의 멤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버츄오소는 1986년에 설립된 럭셔리 여행자들에게 개인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네트워크이다. 버츄오소는 멤버로 초대돼야만 가입이 가능하고 추가적으로 기존 회원사의 추천이 필요한다. 때문에 미국 내에서도 단 1% 미만의 업체만 회원으로 선정될 정도로 그 조건이 매우 까다롭다.

현재, 버츄오소는 전 세계 약 50개 국가 내 럭셔리 전문 여행사들과 약 20,000명의 전문 어드바이저들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호텔 체인, 독립 브랜드 호텔, 크루즈, 전용기 및 DMC 등과의 파트너십으로 총 2,200개 이상의 다양한 비즈니스 형태의 독자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할레쿨라니 오키나와의 버츄오소 멤버로의 선정은 오키나와 지역 내에 있는 5성급 럭셔리 호텔 중 최초이자 유일한 멤버로서, 지역 내 할레쿨라니 오키나와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향후 버츄오소에 속해있는 전문 여행사 및 어드바이저들과의 협력을 통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

할리쿨라니 오키나와의 총지배인인 준 요시에(Jun Yoshie)는 “가입 절차가 매우 엄격하기로 유명한 버츄오소의 파트너로서 오키나와에서 최초의 멤버로 선정된 것은 정말 영광스러운 일이다”라며, “하와이에서 100년 이상 이어져 온 할레쿨라니 브랜드의 환대 정신과 류큐 왕조의 중요한 신조 중 하나인 ‘친절로 모든 사람을 맞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우투이무치’ 정서를 담아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한편,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고객서비스와 식음 부문, 고급스러운 수영장 시설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5성급 럭셔리 호텔로 선정된 바 있다.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럭셔리 여행객들에게 “일생일대의 여행”을 선사하고 있다.  그중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이스케이프(Halekulani Okinawa Escape)’ 프로그램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블루존 중 하나이자 장수의 섬인 오키나와 섬을 경험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스파 할레쿨라니(Spa Halekulani)는 오키나와 문화의 고대 치유 방법에서 영감을 받아 오키나와 전통 의약 재료인 ‘누치구수이’와 하와이에서 대대로 내려오는 신비로운 치유 정신을 결합한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