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의 월드클래스 테이블
상태바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의 월드클래스 테이블
  • 김관수 기자
  • 승인 2023.07.2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관수의 여행 버킷리스트 in 몰디브
상구 비치&바에서 모히또 한 잔
상구 비치&바에서 모히또 한 잔

오젠 리저브의 테이블은 전 세계를 품는다. 몰디브에 왔으니 몰디비안의 식탁은 물론이고,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등의 유럽과 지중해, 레바논, 모로코와 같은 아립과 아프리카, 중남미와 인도 그리고 한식, 일식을 비롯한 아시안 푸드까지 지구상 거의 모든 대륙의 명성 높은 메뉴들이 오젠의 테이블에서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올데이 다이닝이 가능한 레스토랑 1곳과 3곳의 스페셜티 레스토랑 그리고 두 곳의 바에서 경험할 수 있는 오젠의 맛있는 비결은 첫째가 인도양의 해산물과 셰프들이 정원에서 직접 고른 신선한 농산물이다.

취향에 따라 입맛에 따라 그리고 그날의 계획과 분위기에 따라 멋과 맛을 선택할 수 있는 레스토랑&바.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의 웰컴푸드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의 웰컴푸드

비스타 델 마르 Vista del Mar

신선한 바다의 영혼이 깃든 우아하고 인터랙티브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스페인 요리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메뉴들이 전 세계 미식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준비된다.

또한 맞춤형 메뉴로 신선한 초밥과 회, 피자와 파스타, 아시아를 대표하는 각종 누들, 딤섬, 델리카트슨, 다양한 디저트 등이 끊임없이 채워진다.

다양한 국적의 요리들이 준비되는 올다이닝 레스토랑
다양한 국적의 요리들이 준비되는 올다이닝 레스토랑

상구 비치&바 Sanggu Beach&Bar

몰디브에서도 이색적인 아랍의 음악과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 부드러운 모래를 밟으며, 별빛 아래에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전 국민이 몰디브를 알게 된 한 마디, 영화 <내부자들>의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 잔”은 주인공 안상구의 대사였기에 한국인들에게는 모히또 한 잔이 꼭 필요한 곳이기도 하다. 레바논과 모로코의 현대 요리들을 경험해볼 수 있다.

정통 모로코 요리 등을 맛볼 수 있는 상구 비치&바
정통 모로코 요리 등을 맛볼 수 있는 상구 비치&바

트래디션 사프란 Tradition Saffron

희귀한 향신료이자 자연의 선물인 사프란을 탐험하는 오묘한 미식 여행이 펼쳐진다. 인도에서 건너온 오랜 전통요리법을 통해 만들어진 음식들을 마하라자 스타일의 정원으로 꾸며진 해변에서 즐길 수 있다.

전통적인 인도 탈리(Thali) 디너에는 모엣샹동 샴페인과 사프란을 테마로 한 역사적인 요리들이 포함된다. 감각적인 음악과 라이브 공연이 더욱 절묘한 순간을 만들어준다.

오자르 풀 바 OZAR Pool Bar

오후 시간이 더 반가운 오자르 풀 바
오후 시간이 더 반가운 오자르 풀 바

메인 풀 옆 키 큰 야자수 그늘 아래 아늑한 분위기의 메인 바가 있다. 섬에서 가장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으로 상쾌한 음료를 마시며 선베드에 누워 열대의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오후에는 특별한 리저브 음료, 이국적인 칵테일, 프리미엄 바리스타 커피, 막 즙을 짠 주스 등이 준비된다.

오리진 ORIGINE

수상 레스토랑 오리진에서는 다감각적인 식사 경험으로 독창적 미식 탐험을 떠날 수 있다.

셰프가 가장 신선한 재료들을 선택해서 만든 우아하고 풍미 넘치는 요리들은 미식가들의 여러 감각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신선한 해산물, 최상급의 스테이크를 맛보며 동시에 소믈리에가 엄선해서 페어링하는 와인은 몰디브를 기억하는 최고의 식사 경험으로 남는다.

최고의 와인 페어링 경험이 가능한 오리진
최고의 와인 페어링 경험이 가능한 오리진

The Only1! ROYAL RESERVE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에 단 1개만 존재하는 유니크한 특별함을 담은 빌라가 있다.

3,000평방미터의 공간에 3채의 빌라가 함께 모여 있는 ‘특별한 여행자들을 위한 이상적인 놀이터’가 바로 로얄 리저브이다.

개별 수영장은 물론, 개별 스파 시설과 헬스장 그리고 오션뷰 레스토랑&바까지 갖추고 있다.

몰디브 최고의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로얄리저브
몰디브 최고의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로얄리저브

또한 이런 시설을 이용하는데 도움을 주는 셰프, 웨이터, 스파 테라피스트로 구성된 전담 서비스 팀이 함께 한다.

빌라 내 다이닝 서비스, 24시간 전용 버틀러 서비스, 대리운전 서비스, 매일 세탁 서비스, 매일 3시간 스파 시술 등의 시그니처 서비스들이 로얄 리저브의 혜택으로 주어진다.

어른 6명과 아이 3명 또는 어른 7명이 함께 누리는 몰디브 최고의 클래스 of 클래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