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쿨잼’ 가득한 ‘쿨캉스’ VS 편안하게 힐캉스!
상태바
‘쿨잼’ 가득한 ‘쿨캉스’ VS 편안하게 힐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21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엔데믹 후 맞는 첫 여름 휴가, 어디로 갈까. 북적이는 피서지 피해 호텔리조트에서 신나는 물놀이에 풀파티, 썸머 액티비티까지 즐기며 ‘쿨잼’ 가득한 ‘쿨캉스’를 즐길까. 좀 더 편안하게 프라이빗하게 푹 쉬며 힐캉스를 즐겨볼까. 손꼽아 기다리던 여름 휴가, 취향따라 나만의 휴가를 완성해보자.

#‘쿨잼’ 가득한 ‘쿨캉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썸머 페스타’로 ‘쿨잼’ 가득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신나는 ‘쿨캉스’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 ‘2023 썸머 페스타’가 펼쳐진다.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우)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우)

이번 여름 축제에서는 풀파티, 즉석사진 촬영, 야간 물놀이 등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만의 이벤트를 여름 내내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색다른 풀캉스 콘텐츠를 준비했다. 7월 22~23일 개최되는 ‘2023 퍼풀(Purpool) 파티’를 위한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스파 ‘씨메르’에서는 오는 9월 24일까지 이국적인 감성과 함께 여름의 낮과 밤을 만끽할 수 있는 ‘2023 썸머 스플래쉬 인 씨메르’를 실시한다. 매주 주말 1층 아웃도어 풀에서는 ‘아쿠아라운지’ 콘셉트로 트로피컬 풍 음악이 어우러진 풀파티가 펼쳐진다. 같은 기간 3층 인피니티 풀은 ‘선셋 라운지’로 꾸며져 노을과 함께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이색 패캉스를 위한 ‘쿨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 1박에 호텔 내 ‘인생네컷’ 포토부스에서 무료 촬영을 제공한다. 여기에 ‘비오템 트래블 키트’ 증정에 야외 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담았다. 프

이와 함께 에어부산과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 혹은 유선으로 패키지 상품(체크인 기준 7월 1일~8월 31일) 예약 시 추첨을 통해 해외 왕복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코오롱호텔, 호텔에서 휴식만 NO! 방탈출 게임하며 ‘펀캉스’ 즐겨요!

코오롱호텔이 투숙객 뿐만 아니라 경주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야외 방탈출 게임 ‘스페이스 타임 스쿨: 사라진 시계’(이하 스페이스 타임 스쿨)를 호텔업계 최초로 출시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코오롱호텔 스페이스 타임 스쿨 사라진 시계 야외 방탈출 게임
코오롱호텔 스페이스 타임 스쿨 사라진 시계 야외 방탈출 게임

코오롱호텔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번 게임은 지역 공정여행 플랫폼 ‘사이시옷’과 함께 제작한 게임으로 현실과 가상의 공간을 넘나들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스페이스 타임 스쿨’은 숲속 마법학교에서 괴도 양이가 어둠의 마법사와의 거래를 위해 훔쳐 간 마법시계를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다. 마법학교 신입생이 되어 호텔 로비부터 연하원, 미디어 아트 전시장 등 코오롱호텔 곳곳에 숨겨진 미션을 ‘시공간’ 앱을 활용해 수행하고 단서를 찾으면 된다. 게임을 진행하며 측정된 걸음 수를 바탕으로 경주 지역 취약 계층에 기부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코오롱호텔 스페이스 타임 스쿨 사라진 시계 야외 방탈출 게임
코오롱호텔 스페이스 타임 스쿨 사라진 시계 야외 방탈출 게임

게임 참여를 위해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어디든가게’에서 플레이 키트를 구매한 후, 호텔 프론트 또는 택배로 수령하면 된다. 플레이 키트는 게임 관련 안내사항, 미션 수행에 도움을 주는 카드 등과 함께 ‘타임 애프터 타임’ 미디어 아트 전시회 입장권 2매와 보상품인 ‘피부피부’ 비건 어메니티 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게임은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되며 오전 9시부터 밤 8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미션 수행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시공간’ 앱 내 채널톡 또는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 문의하면 추가 힌트가 제공된다.

소노캄 거제, 7~8월 여름시즌 맞아 ‘2023 써머 페스타’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캄 거제에서 ‘2023 써머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참여형’과 ‘관람형’,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다. 소노캄 거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한 ‘포토부스 이벤트’와 ‘산토리니 나이트 플리마켓’에 직접 참여하는가 하면, ‘야외광장 달빛 버스킹’과 ‘오션어드벤처 매직버블쇼’는 관람을 통한 체험을 선사한다. 

소노캄 거제, 2023 여름맞이 페스타
소노캄 거제, 2023 여름맞이 페스타

먼저 ‘포토부스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로비 앞에서 진행되며, 인생네컷을 통한 사진 인화와 사진 전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22일과 29일, 8월 12일 세 차례에 걸쳐 산토리니 가든에서 열리는 ‘산토리니 나이트 플리마켓’에서는 스무 팀 가량의 참가 셀러들의 핸드메이드 제품을 구매 가능하다.

관람형 이벤트로는 22일, 28~8월 4일, 11~14일 ‘야외광장 달빛 버스킹’이 60분 동안 열려 거제 바다를 배경으로 감미로운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오션어드벤처 매직버블쇼’를 통한 화려한 파도풀 무대도 22일과 29일, 8월 6일과 12일 네 차례에 걸쳐 볼거리를 선사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루프톱 썸머 풀파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는 루프톱 풀파티를 7월 15일부터 9월 9일까지 매주 토요일 격주로 열고 신나는 여름밤을 선물한다. 

‘루프톱 썸머 풀파티’는 호텔 최상층인 루프톱 수영장에서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그레이 구스’의 메인 협찬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며, 3타임의 DJ공연과 함께 풀파티의 다이내믹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루프톱 썸머 풀파티’

파티 한쪽에는 라이브 그릴 푸드 코너가 준비되어 있어 BBQ플래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낵까지 판매하여 풀파티 분위기에 한껏 고취된 고객들의 에너지를 충전시켜줄 예정이다. 풀파티 입장권은 1인당 삼만 오천 원. 

제주신화월드, 제주 원 앤 온리 ‘버블’ 풀파티 

제주신화월드가 7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제주 원 앤 온리 버블 풀파티를 개최한다.

‘2023 JSW 버블 풀파티’는 호텔 내 인기 루프톱 수영장 ‘스카이 풀’에서 매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여름밤의 판타지를 테마로 진행된다. 

JSW 버블 풀파티’ /사진- 제주신화월드
JSW 버블 풀파티’ /사진- 제주신화월드

판타지 무드의 영롱한 조명과 함께 불꽃놀이, DJ 퍼포먼스도 매일 펼쳐진다. 특히 올해는 대형 버블 머신을 도입, 수영장을 거품으로 가득 채워 그간 제주에서 볼 수 없었던 버블 풀파티를 즐길 수 있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과 온수 풀의 조화가 여독을 풀기에도 제격이다.

매주 토요일에는 유명 DJ들의 스페셜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욱시, 카이트, 지지, 뮤라우드, 유니, 치즈 등 총 12인의 DJ가 토요일 밤을 더욱 화려하게 꾸며줄 예정이다.

스카이 풀 내에 위치한 풀사이드 바 ‘바온탑’에서는 릴레 토닉, 제임슨 하이볼 등 스페셜 칵테일 4종과 스파클링 와인,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주류 프리플로우를 운영한다.

풀파티 기간 동안 페르노리카 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 바텐더인 오연정, 김동욱, 정성현, 김희상을 초청, 매주 목·금·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게스트 바텐딩도 선보인다. 

무제한 드링크 티켓은 스카이 풀 입장이 무료인 신화관 투숙객의 경우 2만 5천 원에 메리어트관·랜딩관·서머셋 투숙객은 입장료 포함 5만 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해당 티켓을 소지하고 신화스퀘어에 위치한 라운지 클럽 ‘템포’에 방문하면 테이블당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주간에는 워터파크의 아기자기한 색감과 오름의 능선이 만들어 내는 동화 같은 풍경과 선셋 뷰를 야간에는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는 버블 풀파티로 감각적인 분위기의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며 시간대별 변화무쌍한 스카이 풀의 매력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 ‘서머 익스피리언스’로 특별한 재미 선사 

파크 하얏트 부산은 극성수기 기간 동안 투숙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서머 익스피리언스’ 서비스를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 선보인다.

Park Hyatt Busan_Summer Experience Service
파크 하얏트 부산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호텔 차량’(오전 11시~오후 8시 무료)을 이용해 수영만 요트 경기장, 동백섬 입구, 2호선 동백역 및 마리시티 내에 위치한 여행 목적지로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31종의 인기 게임을 하며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닌텐도 대여 서비스’도 제공된다. 객실 당 최대 5시간 무료이며, 사전 예약 필수이다. 

호텔 3층에 위치한 이벤트 갤러리는 북카페로 꾸며지고,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는 작가와 함께하는 북콘서트가 진행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선착순으로 참석 가능하다.

투숙객을 위해 실내외 액티비티를 특별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부산의 여름 바다를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요트 투어’는 퍼블릭 요트 투어와 프라이빗 요트 투어로 구성돼 있다.

 

오크밸리 리조트, 스릴만점 초대형 에어 슬라이드로 더위 날려!

오크밸리가 특별한 여름휴가를 위해 짜릿한 워터 액티비티와 객식을 묶은 패키지를 선보여, 최상의 휴식을 선사한다.

오크밸리 리조트 야외 수영장 전경
오크밸리 리조트 야외 수영장 전경

오크밸리 야외 수영장은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이국적인 자연경관 속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5세 미만 영유아를 위한 유아 풀과 ▲튜브에 몸을 싣고 흐르는 물을 따라 코스를 돌 수 있는 유수 풀, ▲슬라이드 풀 등으로 구성된 어린이 존과 ▲1.2미터 수심에서 여유 있는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성인 존으로 운영된다.

본격 휴가철인 7월 초부터는 스릴 넘치는 16m 길이의 초대형 에어 슬라이드와 3종 에어바운스가 설치된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추가로 마련, 연령별 다양한 워터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객실 숙박과 수영장 이용권, 음료 혜택을 결합한 ‘오크밸리 풀 앤 커피 패키지(Oak Valley Pool & Coffee PKG)’도 준비했다. 수영장이 위치한 스키빌리지 콘도 객실 1박과 실내외 수영장 및 사우나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 2매, 물놀이 전후 열기를 식혀줄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5평형 객실 기준 20만 1천 원부터.

그랜드 하얏트 인천 ‘써머 스플래시’

인천 영종도에 있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써머 스플래시’ 패키지를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스플래시
그랜드 하얏트 인천 스플래시

이번 써머 패키지는 기본으로 객실 1박과 함께 물놀이 장소인 ‘스플래시 존’ 이용과 조식으로 구성돼있다. 메인 콘텐츠인 스플래시 존은 호텔이 운영하는 세 개의 수영장 중 한 곳을 패키지 고객 전용 물놀이 공간으로 꾸며놓았다. 미니 워터 슬라이드를 비롯해 유아용 미니 풀, 물총놀이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로 꾸며져 있어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패키지 이용시 전용 스플래시 존 외에 어린이 전용 수영장과 일반 수영장도 즐길 수 있다.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은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마친 후에는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위치한 영종도에는 을왕리, 왕산, 무의도 하나개 등의 여러 해수욕장이 있다. 마시안 해변에서는 갯벌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씨사이드파크, 레일바이크, 해양탐방로, 집라인 등의 다양한 해양레저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두 호텔에서 차로 15~30분 거리에 있어 함께 즐기기 좋다.

인천 더위크앤 리조트, 아쿠아벤처’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 만끽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앞에 있는 ‘더위크앤 리조트’가 워터파크 ‘아쿠아벤처’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다. ‘아쿠아벤처’는 짜릿한 스릴감을 자랑하는 워터 슬라이더를 비롯해 유수풀, 바데풀, 사우나 등을 갖춘 워터파크로, 사계절 미온수로 운영한다.

인천 더위크앤리조트 야외수영장
인천 더위크앤리조트 야외수영장

야외 수영장에서는 탁 트인 오션뷰를 바라보며 해외 휴양지에 온 듯한 분위기 속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풀 사이드 스낵 뷔페도 7월 21일부터 8월 19일까지 금·토요일에 한해 저녁 6시 30~9시 30분 야외 수영장에서 오픈한다. 리조트 수제맥주 ‘을왕라거’와 ‘엘 포 레몬’을 비롯해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과일과 간단한 스낵으로 구성했다.

한편 더위크앤 리조트는 아쿠아벤처를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왓 어 워터풀 데이(What a Waterful Day)’ 패키지를 내놨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도심 속 호캉스 ‘ 익스플로러: 토성’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가 태양계 행성을 컨셉으로 한 여름 패키지 ‘헬로우, 그래비티 익스플로러: 토성’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여름 패키지
그래비티 서울 판교 여름 패키지

‘헬로우 그래비티 익스플로러’는 태양계 8개 행성을 테마로, 마치 우주인처럼 그래비티 곳곳을 탐사하고 경험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그래비티만의 시그니처 패키지다.

이번 ‘토성(Saturn)’편은, 토성이 낮은 표면 온도를 지닌 것처럼 무더운 여름, 시원함을 선사하며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시원한 빙수와 수영장을 즐기며 행복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됐다.

비즈니스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아이를 위한 기프트로 ‘조선 주니어 키즈 풀로브(Pool robe)’ 1개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부모를 위한 기프트로는 행성 곳곳을 탐험하는 그래비티의 대표 캐릭터 ‘라비’의 굿즈로 ‘그래비티 시그니처 키링’을 증정하며, 1층 라운지앤바 ‘제로비티’에서 이용 가능한 ‘코코넛 밀크 빙수’와 ‘스윗 옐로우콘 빙수’ 2종 중 1종의 이용권을 제공한다.

편안하게 프라이빗하게 힐캉스!

WE호텔, 소중한 가족과 힐링 호캉스 즐겨요

WE호텔 제주는 가족들과 여유로운 힐링에 더해 웰니스 프로그램까지 혜택으로 누릴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WE 패밀리’ 패키지를 통해 한라산 청정 숲의 기운과 천연화산암반수를 만끽하며 힐링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정한 웰니스 스테이를 위해 모든 투숙객에게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WE호텔
WE호텔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성인 2인과 소인 1인,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성인 2인과 소인 1인, ▲수영장 튜브 1개 무료 대여,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체크아웃 후 수영장 오후 6시까지 이용, ▲잉어 먹이주기 체험, ▲천연암반수 수영장 및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 무료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웰니스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선택, 성인 2인과 소인 1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웰니스 프로그램 4종은 ▶<숲에서> 피톤치드 가득한 숲 체험 클래스, ▶<아침깨움요가> 요가 동작을 통해 나의 몸을 깨우는 숲속 요가,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을 통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테라피, ▶<크리스탈싱잉볼>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 등이다.

이와 함께 아이들의 오감과 감수성 발달에 좋은 ‘숲속 미술관’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13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카트 50%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파크로쉬, 강원도 청정 자연 속 시원하게! ‘서머풀 패키지’

강원도 천혜의 대자연 속에 자리한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서머 풀(Summer Full)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건강한 조식 뷔페, ▲아웃도어 스파와 자쿠지, ▲인도어 스파와 사우나 이용, ▲웰니스 프로그램 체험, ▲아틀리에 코롱 대용량 바디 세트, ▲웰니스 주스 ▲웰니스 클럽 이용, ▲아쿠아 클럽 이용 등 풍성한 선물과 즐길 거리로 구성돼 있어 알찬 1박 2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패지지는 9월 16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크로쉬, 서머풀 패키지
파크로쉬, 서머풀 패키지

아웃도어 수영은 파크로쉬 1층 아쿠아 클럽에서 즐길 수 있다. 아웃도어 스파에 방문하면 파크로쉬를 상징하는 리차드 우즈의 작품 ‘블루 스톤’으로 꾸며진 야외 수영장이 그림같이 펼쳐진다. 선베드에 누워 여유롭게 물소리를 들으며 아름다운 산세를 감상하거나 아웃도어 자쿠지에서 피로를 풀어내는 것만으로도 극한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블루 스톤 수영장과 폭포, 자쿠지 등에서 웅장한 산세를 배경으로 환상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어 파크로쉬를 대표하는 포토존으로 인기가 높다.

2층 웰니스 클럽에서는 요가, 명상, 테라피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이 매일 운영된다. 투숙객이라면 오전, 오후 프로그램을 각 1회씩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리조트 시설 내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매주 토요일 가리왕산 케이블카를 타고 하봉 정상에서 열리는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바르게 걷는 방법과 즐거운 움직임이 결합된 워킹 수업 ‘가리왕산 구름걷기’가 있다. 7월부터는 동물의 움직임을 몸으로 표현하면서 전신을 활기차게 움직여보는 ‘가리왕 플로우’ 프로그램이 새롭게 진행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프라이빗 서머 호캉스 패키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실내에서 프라이빗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휴가객을 위한 ‘서머 시티 브레이크’와 ‘서머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페어몬트
페어몬트 서머 시티 브레이크 패키지 

서머 시티 브레이크 패키지에는 여유로운 크기의 페어몬트 룸에서의 1박, 스펙트럼 조식 2인권, 객실 안에서 시원하게 하이볼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하이볼 DIY 세트로 구성돼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크레딧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더현대 서울 6층 ALT.1(알트원)에서 관람 가능한 ‘프랑스국립현대미술관 전: 라울 뒤피, 행복의 멜로디’ 전시회 티켓 2장도 제공한다.

또한, 서머서머 패키지는 페어몬트 룸에서의 1박, 스펙트럼 조식 뷔페 2인권, 야외에서 낭만적인 피크닉 또는 시원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캔와인 2개 세트를 제공한다. 여름철 자외선을 차단,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 라이트풀 C로즈 톤업 베이스 1개 (30ml)와 더현대 서울 6층 ALT.1 (알트원)의 ‘프랑스국립현대미술관 전: 라울 뒤피, 행복의 멜로디’ 전시회 티켓 2장도 제공된다.

두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8월 30일까지이고, 투숙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