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25 (일)
온다, OK캐쉬백 '오!늘여행'에 숙박 상품 공급
상태바
온다, OK캐쉬백 '오!늘여행'에 숙박 상품 공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사위 보드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온다가 ‘OK캐쉬백’ ‘오!늘여행’에 호텔·펜션 등 숙박 상품을 공급한다.

온다는 실시간 숙박 예약 서비스 ‘부킹온’을 ‘OK캐쉬백’ ‘오!늘여행’에에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온다는 올해 더케이몰(교직원공제회), 쏘카, 카카오 등에 숙박 상품을 공급한데 이어, 국내 최대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까지 제휴를 늘리며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OK캐쉬백은 한국을 대표하는 마일리지 서비스로 9만3000곳의 가맹점과 21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마일리지 서비스다. 모바일에서도 월 300만명이 찾는 국민 마일리지 앱으로 자리 잡았다.

OK캐쉬백 ‘오!늘여행’은 단순 마일리지 사용은 물론 하루 한 번 주사위 보드게임을 통해 추가로 마일리지나 여행 상품을 얻을 수 있는 재미를 더한 서비스다.

또 이르면 올해 8월 숙박 상품 스탬프 기능이 도입돼, OK캐쉬백 이용자들의 혜택이 더욱 늘어날 예정이다.

김진성 ONDA B2E 이사는 “OK캐쉬백 이용자들에게 양질의 숙소와 최신 할인 상품을 꾸준히 공급해 즐거운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현정 SK플래닛 넥스트커머스그룹장은 “오!늘여행 서비스가 고객들의 바쁜 일상에서 쉼표가 될 수 있도록 혜택과 편의성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다는 국내 온라인 객실거래 시장의 약 60~70%를 커버하고 있는 호스피탈리티 테크 & 데이터 기업이다. 국내 최초 에어비앤비 우수 파트너, 구글호텔 국내 첫 파트너 선정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과 탄탄한 제휴 관계를 구축해 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