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KKday-하나카드, ‘세계 미식여행 프로모션’...하나카드 결제시 10$ 할인
상태바
 KKday-하나카드, ‘세계 미식여행 프로모션’...하나카드 결제시 10$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2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KKday(케이케이데이)가 하나카드와 '세계 미식여행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 한다.

세계미식여행  프로모션은 아시아 인기 지역 일본,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등 국가의 F&B 여행 상품을 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10즉시 할인해주는 행사다. 

또 올해 국내 여행객 수요가 많은 국가들의 맛집 상품과 인기 F&B상품들을 큐레이션해, 여행객들에게 꼭 가봐야하는 맛집들을 함께 소개한다. 

국가별구성으로는 ▲대만의  키키레스토랑,딘타이펑, ▲홍콩의 디즈니랜드 레스토랑 식사권, ▲일본 도쿄 아사쿠사의 야카타부네 디너크루즈 등 다양한 인기 미식 여행 상품과 ▲방콕 바이욕 스카이 호텔 뷔페, ▲싱가포르  마운트 페이버 피크의 케이블카 스카이 다이닝 등 럭셔리 F&B 상품 등이다.   

$10 즉시 할인 혜택은 하나카드 국내외 신용/체크 카드 소지 고객에게 제공되며,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Kday 지난 팬데믹에도  국내외 여행객들의 니즈를 맞춘 다양한 상품 개발과 다양한 이색 이벤트로 지난해 글로벌 매출이 팬데믹 이전인 2019년을 넘어섰을 뿐만 아니라 2014년 첫 출범 이후 단일 년도 최고 매출을 기록한 바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