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윈리조트, 마카오로드쇼 참가해 리조트 내 다양한 여행 경험 알린다! 
상태바
윈리조트, 마카오로드쇼 참가해 리조트 내 다양한 여행 경험 알린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12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 마카오 윈 팰리스
윈 마카오 윈 팰리스

윈 리조트(Wynn Resorts)가 오는 14일~17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마카오정부관광청(MGTO)이 주최하는 로드쇼 “Experience Macao, Unlimited – Macao Promotion in Korea”에 참가해 리조트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 경험을 알린다.

이번 로드쇼기간 윈은 복합 리조트인 '윈 마카오(Wynn Macau)'와 '윈 팰리스(Wynn Palace)'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여행 경험을 선보이고 여행객들이 최고의 마카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흥미롭고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윈은 여행객들이 윈 마카오 혹은 윈 팰리스에 도착했을 때 만나는 장면을 로드쇼에서 재현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윈의 상징적인 인테리어에서 영감을 받은 전시부스는 클래식한 윈의 골드 색상과 윈 팰리스 로비에 설치된 대형 풍선을 연상시키는 거대한 열기구 꽃 설치물로 꾸며진다.

특히, 더욱 흥미로운 행사를 위해 윈 케어(Wynn Care)의 친근한 홍보대사인 “윙윙(Wing Wing)”과 “레이레이(Lei Lei)’가 한국을 방문해 이번 로드쇼에서 관람객들과 만나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윈은 또한 이번 로드쇼 기간 동안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윈 전시부스에서 “윈 인사이더(Wynn Insider)” 회원으로 등록한 방문객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레스토랑 이용권, 특별 기념품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행운의 우승자는 마카오에 머무는 동안 윈 마카오 혹은 윈 팰리스에서 묵을 수 있는 숙박권 행운도 갖게된다.

윈 마카오 윈 팰리스
윈 마카오 윈 팰리스

코타이 중심부에 위치한 윈 팰리스는 1,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리조트 중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로부터 5성급 어워드를 받은 리조트이다. 리조트 방문객들은 꽃이 만발한 희귀한 예술품을 만끽하고, 스카이캡을 타고 웅장하고 멋진 분수쇼를 내려다보며, 미슐랭 스타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50”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5성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마카오 반도 중심부에 위치한 윈 마카오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로부터 5성급 어워드를 8번 수상한 리조트이다. 윈 타워 또는 앙코르 타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미식여행은 물론 고급스러운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고 번영의 나무, 분수쇼 등 멋진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마카오정부관광청은 한국 잠재 여행객들이 로드쇼를 통해 축제 분위기를 즐기며 마카오 매력에 빠질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로드쇼를 마카오의 특별한 축제, 다채로운 공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 등 다양한 테마의 전시 공간으로 꾸민다. 

또 이번 로드쇼를 통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여행지이자 '미식 창의 도시(Creative City of Gastronomy)' 마카오의 매력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