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어르신 친화‘낭만콘서트 청춘극장’ 공연
상태바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어르신 친화‘낭만콘서트 청춘극장’ 공연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6.1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콘서트 – 청춘극장 포스터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 오는  14일 오후 2시 어르신 친화공연 ‘낭만콘서트 – 청춘극장’을 세종국악당에서 선보인다. 

세계보건기구(WHO)로부터 '고령친화도시' 인증을 받은 여주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역시 그에 발맞춰 어르신들의 문화복지 증진을 위한 문화예술사업을 펼치고 있다. 

‘낭만콘서트 – 청춘극장’ 또한, 그 일환으로 유치했다.

배우, 성우, 가수 등 예술인 단체가 연합해 준비한 공연인 만큼 다양한 무대들이 ‘종합선물세트’처럼 준비돼 있다.

배우 정혜선, 서권순, 김진태, 이영범이 출연해 추억의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를 재연하고 배우 안대용, 김형자, 이기열, 정종준이 출연해 ‘아씨’를 재연해 TV로만 보던 배우들의 연기를 어르신들은 눈앞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코미디언 정진수와 KBS 공채 탤런트 겸 가수로 활동했던 정서임이 MC로 나서며, 소리꾼 조용주 명창과 가수 선경도 참여해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성우 8인이 준비한 라디오 드라마 ‘즐거운 우리집 : 아빠의 청춘’은 TV가 없던 시절 라디오로 즐기던 드라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해 어르신들에게 재미와 함께 그 시절의 감성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http://www.yj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