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30 (금)
이스라엘 관광부 일란 마르시아노 신임 차관보, 방한,  한국 방문
상태바
이스라엘 관광부 일란 마르시아노 신임 차관보, 방한,  한국 방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0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라엘 관광청은 지난 3월 새롭게 선임된 이스라엘 관광부의 일란 마르시아노(Ilan Marciano) 차관보가 6~9일 4일간 방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이스라엘 신정부 출범 및 엔데믹 이후 아시아 지역 첫 번째 고위급 방문으로, 관광 부문 전반에 걸친 협력 확대 및 이스라엘 여행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것이다.

이스라엘 관광부 일란 마르시아노 차관보
이스라엘 관광부 일란 마르시아노 차관보

일란 마르시아노 차관보는 이번 방한 중 △한-이스라엘 합동 경제 세미나, △ 일간지 및 전문지 기자 간담회, △국내 대표 여행사 및 성지순례 여행사 업무 협의, △ 기독교 방송국 및 한국 교회 방문, △ 여행 인플루언서 미팅 등의 일정을 진행한다.

마르시아노 차관보는 외무부 대표단과 함께 7일 오후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될 '한국 합동 경제 세미나'에 참석한 후 본격적으로 관광 업계 종사자들과 업무미팅 및 기자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스라엘 관광 인프라 현황 및 개발계획,, 한국 시장에 대한 마케팅 홍보 전략과 전망 및 이스라엘의 다채로운 여행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마르시아노 차관보는 “한국은 이스라엘에 매우 중요한 여행 시장”이라면서 “한국 여행 업계와 관광객들이 보내준 열정과 지지에 감사를 표하고 이스라엘 신규 상품 개발을 적극 독성하고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한국을 방문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스라엘은 3월 1일부로 외국인 입국을 전면 허용했으며, 한국인은 한국과 이스라엘 간 무비자 협정으로 인해 별도의 관광 비자 발급 없이 90일 이내 이스라엘 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 5월 15일 기점으로 이스라엘 입국 시 코로나를 보장하는 여행자 보험증서 제출 의무가 폐지됨에 따라, 아무런 입국 제한 없이 다채로운 이스라엘 관광지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