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02 (금)
제이파크 아일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이파크 아일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22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이하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늘(22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6월 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무료 웰컴 드링크 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 10명에게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뽀로로파크 입장권을 증정한다.

또한 6월 18일까지 한달 동안 제이파크 아일랜드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숙박권,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간 동안 회원에 신규 회원가입자는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이파크 아일랜드 공식 SNS 계정(@jparkislandresort_kr)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SNS 계정으로 리그램 또는 해당 게시글 캡처와 필수 해시태그를 업로드하고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하면 추첨을 통해 제이파크 아일랜드 3박 숙박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조트 정보를 한눈에 쉽게 확인 가능하며, 예약 창을 중앙에 배치해 예약 편의성을 강화하고, 고객 소통에 중점을 뒀다.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상품 구성은 물론 다양한 혜택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