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8 19:00 (목)
푸드 페스티발로 달콤한 여행 떠나요!
상태바
푸드 페스티발로 달콤한 여행 떠나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4.0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클럽메드의 푸켓, 말레이시아 체러팅 리조트에서 5월14일부터 6월10일까지 맛있는 음식이 함께하는 ‘푸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이번 푸드 페스티발에서는 클럽메드의 탑 쉐프들이 직접 방문해 세계 각국의 메뉴는 물론, 클럽메드의 시그니쳐 메뉴를 개발해 고객들에게 더욱더 맛있는 휴가를 제공할 예정.

또한 뷔페 레스토랑, 스페셜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클럽메드의 실력있는 쉐프들과 함께 쿠킹 클래스가 열려 직접 보고, 만들어 볼 수도 있다.

이와 함께 가든파티(Garden Party), 크레페파티(Crepe Party), 칵테일교실, 가족 액티비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가족 여행객은 쁘띠 쉐프 쿠킹 클래스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쉽고 간단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뙈 부모님들이 직접 쉐프가 되어 요리 경연대회를 펼치고, 어린이들은 심사와 투표를 통해 최고의 쉐프를 선발하는 요리 경연대회도 참여할 수 있다.

또 리조트에서는 매주 특정일에 아름다운 정원에서 가든파티가 열려, 모든 리조트 고객들이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크레페 파티가 마련돼 다양한 재료와 시럽을 가지고 나만의 크레페를 만들어보는 크레페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다.

또한, 클럽메드의 유명한 쉐프, 필립(Philippe)과 그의 팀이 함께 진행하는 바텐딩 & 칵테일 강습 시간에는 영화 007에서 제임스 본드가 마신 ‘모히토(Mojito)’를 직접 만들고 시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 기간 동안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클럽메드의 시그니쳐 메뉴의 비밀, 레시피(Recipe)가 담겨있는 노트를 전달해 집에서도 클럽메드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클럽메드는 항공은 물론 리조트 내 모든 서비스가 포함돼 있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요금을 최대 43%까지 할인하고 있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클럽메드 푸켓은 성인 최저 125만원부터, 어린이 최저 95만원부터, 말레이시아 체러팅은 성인 최저 135만원부터, 어린이 최저 105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 예약 시 추가 3%의 할인혜택은 물론, 신라면세점 쿠폰 및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제주항공, 후쿠오카 매일 1회 왕복

할매들 삼삼오오 모여 情을 파는 ‘강화오일장’

옛날 삼남지방 물산 집결지 ‘안성오일장’

지리산 봄이 머문 곳 '구례오일장'

흙 만지고, 해산물 캐고... ‘봄’ 오감으로 느끼다

총선 참여하면 뮤지컬 '달고나' 반값

반얀트리,골프 팬 위한 특별한 혜택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