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인스타로 사랑 고백하고 하와이아일랜드로 커플여행 가자!
상태바
인스타로 사랑 고백하고 하와이아일랜드로 커플여행 가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0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밸런타인데이 기념 인스타그램 경품 이벤트 실시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인스타로 사랑 고백하고 하와이에서 가장 큰 섬 '하와이아일랜드'로 커플여행을 갈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와이아일랜드에 위치한 럭셔리 비치 리조트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커플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혼여행이나 커플 여행이 가능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웨스틴 하푸나 한국어 인스타그램 계정(@westinhapunakr)을 팔로우하고, 연인이나 고백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여 사랑 고백 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7일, 웨스틴 하푸나 한국어 인스타그램으로 안내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웨스틴 하푸나 2박 숙박권(총 1명, 2인 기준, 조식 포함)을, 2등에게는 ▲ 2인 영화 티켓 (총 3명)을 제공한다.

웨스틴 하푸나가 위치해 있는 하와이아일랜드는 하와이 제도 중 최남단에 위치한 가장 큰 섬으로 ‘빅아일랜드’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대륙과 같이 광활한 대자연을 품은 화산섬으로 유명한 곳이다. 하와이 섬 중에서도 최근 신혼여행지로도 인기가 높은 여행지다.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웨스틴 하푸나는 하와이 서쪽 코할라 코스트(Kohala Coast)와 카일루아-코나에 위치해 있으며, 약 4만평 규모를 자랑한다.

웨스틴 하푸나와 맞닿아 있는 하푸나 비치(Hapuna Beach)는 트립어드바이저 ‘2022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미국 최고의 해변으로 선정된 곳으로, 17개 스위트 포함 총 249개의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하푸나 비치의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총 4개의 레스토랑 & 바, 야외 수영장 (패밀리 풀 &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 웰니스 센터 & 스파, 키즈 클럽은 물론, 아놀드 파머와 에드 세이가 공동으로 설계한 자체 챔피언십 골프 코스 ‘하푸나 골프 코스(Hapuna Golf Course)’를 포함한다.

특히, 웨스틴 하푸나 고객은 자매 호텔인 마우나케아 비치 호텔(Mauna Kea Beach Hotel)의 다이닝, 스파, 골프 코스, 테니스 코트 등 모든 부대시설을 상호 이용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와이아일랜드는 힐로 공항(동쪽)과 코나 국제 공항(서쪽)이 자리해 있으며, 하와이안항공이 섬 간 연결편을 제공하고 있다. 하와이 메인 섬인 오아후의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하와이아일랜드까지는 평균 45분이 소요된다.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사진/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