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06 (금)
철원군, 농촌관광 활성화 위해 '농뜰철원 택시투어' 추진
상태바
철원군, 농촌관광 활성화 위해 '농뜰철원 택시투어' 추진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2.0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원군은 농촌관광의 활성화를 위해 최근 트렌드인 소규모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농뜰철원 택시투어'를 이달(2월)부터 추진한다.

철원(농촌)의 뜰을 여행한다는 의미를 담은 농뜰철원 택시투어는 관광택시와 농촌체험을 접목하여 원거리로 자가용 이용이 불편하거나 자가용이 없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관광객들에게 부담이 적은 교통수단을 제공, 자유롭고 편안한 농촌여행을 지원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농뜰철원 택시투어는 오픈기념으로 운행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반가격의 50% 내외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으며 시간별, 계절별 다양한 코스를 운영한다. 또한 특색있는 농촌체험이 가능하고 DMZ평화(안보)관광, DMZ생태관광 등 철원만의 색다른 관광지를 느낄 수 있다.

자세한 농뜰철원 택시투어 활용은 철원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2월부터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신청 후 승인 및 택시운영자 배정은 문자메시지 안내와 농뜰철원 택시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재국 농업유통과장은 “2023년도 추진하는 농뜰철원 택시투어 추진을 통해 농촌체험관광 인프라 다양화와 맞춤형 코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택시투어를 이용하는 젊은 관광객들의 SNS를 통해 철원관광의 홍보효과를 거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