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0 21:04 (월)
영국 비스터 빌리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체코니즈' 오픈
상태바
영국 비스터 빌리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체코니즈'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1.0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터 빌리지
비스터 빌리지

여행에서 쇼핑과 음식은 자연스레 즐기게 되는 동반 요소이다. 유럽여행시 럭셔리 아울렛 쇼핑 비스터 빌리지(Bicester Village)에서 맛보는 로컬 요리들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비스터 빌리지 내에 영국에서 탄생한 글로벌 프라이빗 맴버십 클럽인 소호 하우스(Soho House & Co)가 운영하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인 '체코니즈 (Cecconi’s)'가 최근에 새롭게 오픈, 미식여행 즐거움을 더한다. 

컨템포러리 클래식을 지향하는 체코니즈의 오픈으로 이제 영국 옥스포드 인근에서 이탈리아 북부의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비스터 빌리지 내 오픈한 체코니즈 레스토랑은 고급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기 위해 최고급 재료를 사용할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서비스와 그에 걸맞는 분위기에 중점을 두고 있다. 

비스터 빌리지
비스터 빌리지

수제 파스타, 화덕 피자, 신선한 해산물과 치케티, 그리고 건강에 좋은 제철 메인 요리를 스타일리시한 세팅, 활기 넘치는 분위기, 세심한 배려와 친절한 직원의 서비스와 함께 제공한다

1978년, 베네치아의 유명 레스토랑 치프리아니의 총지배인 엔조 체코니즈(Enzo Cecconi)가 런던에 문을 연 체코니즈는 음식뿐만 아니라 5성급의 환대 서비스로 유명 인사들과 왕족 등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곳이다.

비스터 빌리지
비스터 빌리지

지난2005년, 프라이빗 맴버십 클럽과 공간을 운영하는 소호 하우스가 메이페어에 자리한 체코니즈 레스토랑을 인수한 이후 그 명성을 더욱 얻게 됐다. 현재는 유럽 내 베를린, 바르셀로나 등 다양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고, 웨스트 할리우드, 마이애미, 이스탄불, 뉴욕, 뭄바이 등 전세계로 지점을 확대하고 있다.

소호 하우스의 설립자이자 대표인 닉 존스(Nick Jones)은 “지난20여년간 체코니즈 레스토랑은 전통 베네치아를 테마로 한 이탈리안 음식들을 제공해왔다. 영국 현지인들과 쇼핑객들이 체코니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비스터 빌리지에 레스토랑을 열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비스터 빌리지
비스터 빌리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