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핀에어, 인천-헬싱키 노선 주7일 증편.. 국내여행사 '북유럽 8일'상품 선봬
상태바
핀에어, 인천-헬싱키 노선 주7일 증편.. 국내여행사 '북유럽 8일'상품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19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부터 주 7일 운항, 매일 23시 5분 인천 출발

핀에어가 내년 1월부터 인천-헬싱키 노선을 주 7회로 증편 운항한다.

핀에어 인천-헬싱키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일 23시 5분 출발해 헬싱키 반타 국제공항에 오전 6시 5분 도착한다. 해당 노선에는 핀에어 최신 항공 기종이자, 탄소 절감에 기여할 수 있는 A350이 투입된다.

핀에어는 이와 함께 국내 11개 여행사와 협력해 북유럽 8일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객들은 여행지까지 인천-헬싱키 핀에어 직항편을 이용해 쾌적한 비행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상품 일정에는 오로라 헌팅과 북극 열차 탑승 등 북극권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이 포함된다. 스톡홀름, 노르웨이 등 주요 북유럽 국가에 집중해 여유로운 일정을 구성한 것 또한 장점이다.

특히 북극 여행에서 가장 유명한 프로그램인 오로라 헌팅은 노르웨이 ‘트롬쇠’에서 진행된다. 트롬쇠는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도시로, 겨울에도 상대적으로 춥지 않아 많은 여행객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이 상품은 국내 북유럽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를 통해 내년 3월 말까지 예약 및 구매 가능하다.

핀에어 김동환 한국지사장은 “앤데믹과 겨울 방학 성수기에 힘입어 인천-헬싱키 노선 주 7일 운항을 재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승객에게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폭 넓은 네트워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핀에어 A350 항공기
핀에어 A350 항공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