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가 방풍, 방수 기능과 보온성이 뛰어나 극강의 가벼움과 따뜻함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다운 ‘씬에어 클라우드 고어 앱솔루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에는 혁신적인 다운 패브릭 ‘씬다운’과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됐다. ‘씬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이다.
또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콜드 스팟이 없는 제품 설계로 찬바람이 새어들지 않는다.
또한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았다.
특히 제품 전면에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눈, 비 등 궂은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체 봉제선에 심실링을 적용해 눈이나 비 등 물이 스며드는 것을 막아주어 완벽한 방수와 방풍 기능을 제공한다.
후드 부분에는 고급스러운 퍼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할 뿐 아니라 우아한 실루엣에 볼륨감을 더했다.
무릎 바로 위까지 오는 기장의 롱다운으로 다운 앞 여밈 부분에 플라켓 자석 스냅을 적용해 깔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블랙 단일 색상으로 남성용과 여성용이 출시됐다. 가격은 98만 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씬에어 클라우드 고어 앱솔루트’는 제품 전체에 씬다운과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으로 궂은 날씨나 매서운 강추위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며, “격식 있는 모임뿐만 아니라 외부활동이 잦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