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2 19:29 (금)
향기로운 꽃과 맛있는 음식으로 가득한 밀양으로 힐링여행
상태바
향기로운 꽃과 맛있는 음식으로 가득한 밀양으로 힐링여행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11.1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 플라워-미식 팸투어 실시
밀양 플라워-미식 팸투어
밀양 플라워-미식 팸투어

"향기로운 꽃과 맛있는 음식으로 가득한 밀양에서 힐링여행 즐기세요."

밀양시가 11~12일, 1박 2일간 팸투어를 실시하고, ‘관광매력도시, 밀양’ 알리기에 나섰다. 

이번 팸투어는 일 평균 방문자 수 1,000명 이상인 인플루언서, 여행 전문가들을 초청, 소규모로 팀을 구성해 밀양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고 맛·체험을 직접 해보며 밀양 체류형 관광에 대해 더욱 심도 있는 논의와 토론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머물고 싶은 도시, 밀양’이라는 주제로 진행돼 밀양의 꽃, 주요 관광지, 음식을 연계한 관광 코스 개발 방안을 강구하며 꽃을 보러 온 방문객들이 밀양에 체류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밀양 플라워-미식 팸투어
밀양 플라워-미식 팸투어

첫날은 한천박물관에서 우뭇가사리로 만든 비빔밥을 먹어보고, 밀양 특산물인 얼음골 사과로 술을 빚는 레드애플팜을 방문해 와인만들기·하이볼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

또한 가을이 한껏 펼쳐져 있는 쇠점골을 트레킹하며 힐링여행1번지 밀양의 면모를 느껴보는 시간도 가졌다.

한창 제철인 ‘밀양 얼음골 사과’ 따기 체험을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먹거리를 직접 수확하고 맛봤다,

둘째 날은 ‘외계인이 있을까?’를 주제로 ‘외계인의 날’ 축제가 펼쳐지고 있는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에 방문해 색다른 체험을 즐긴다.

또 밀양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영남루와 10M의 크기의 굿바비 대형 전시물을 관람하고, 떠오르는 이색 체험 관광지 의열체험관을 지나 가을을 더 만끽하기 위해 밀양의 유명 가을 관광지인 용평터널·월연정·금시당을 둘러볼 예정이다. 

양기규 관광진흥과장은 “관광진흥과 슬로건이 ‘오게하라!, 머물게하라!, 지갑을 열게하라!’ 이다”라며 “이번 팸투어로 밀양에 더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즐기며 체류해 지역경제 활성화가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밀양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