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6 18:47 (월)
허츠, 해외 렌터카 렌트시 1일 요금 무료..12월 15일까지
상태바
허츠, 해외 렌터카 렌트시 1일 요금 무료..12월 15일까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0.2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에선 7일 이상 렌트시 15% 추가 할인

허츠(Hertz)가 미국, 캐나다 및 유럽에서 차량 렌트시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

차량 예약 및 픽업 모두 12월 15일까지며, 허츠를 통해 예약할 경우 예약 변경, 취소 수수료가 면제된다.

유럽에서는 벨기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스페인 및 영국 등 허츠 유럽 직영 영업소에서 미드 사이즈(Mid-Size) 이상 등급 차량을 만 7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적용한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풀 사이즈(Full-Size) 이상 등급 차량을 만 8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한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브루나이 및 필리핀 등에서 동일한 행사 기간 만 7일 이상 렌터카 이용 시 15%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허츠는 무료 회원제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를 운영하고 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매월 회원 전용 프로모션 정보가 담긴 이메일을 받아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차량 렌트 시 골드 회원 전용 카운터에서 바로 픽업 수속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임차 계약서 작성 및 수속 대기 시간이 생략되고 회원 전용 구역에서 미리 준비된 차량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는 배우자에 대한 추가 운전자 등록 비용도 면제되는 혜택이 있다.

허츠 할인 프로모션 및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허츠 웹사이트와 예약 센터에서 확인하고, 차량 예약도 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