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2 19:29 (금)
싱가포르항공-신한카드, 항공 마일리지 카드 개발 MOU 체결
상태바
싱가포르항공-신한카드, 항공 마일리지 카드 개발 MOU 체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9.0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항공과 신한카드가 국내 첫 외항사 항공 마일리지 신용카드(PLCC)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싱가포르항공 그룹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멤버십을 탑재한 신용카드를 2023년 상반기 출시할 계획이다. 

싱가포르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라이언 푸아(Ryan Pua) 싱가포르항공 로열티 마케팅 부사장(왼쪽 두번째)과 이석창 신한카드 Pay Platform 그룹장(오른쪽 두번째)

싱가포르항공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카드 발급 시 회원들은 마일리지 적립은 물론 풍성한 ‘크리스플라이어’ 혜택과 특전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이 탑재된 카드 출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싱가포르항공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싱가포르항공과 신한카드는 양사의 강점을 활용하여 보다 많은 한국 고객들에게 일상 소비생활에서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크리스플라이어의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싱가포르항공은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상품과 프리미엄 서비스,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싱가포르항공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고객들이 해외여행, 비즈니스 트립, 공항 이용 시 더욱 폭 넓고 가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