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9 18:20 (금)
티웨이항공-알바몬, 몽골에 가고 싶은 이유 남기면 몽골 항공권 쏜다!
상태바
티웨이항공-알바몬, 몽골에 가고 싶은 이유 남기면 몽골 항공권 쏜다!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8.05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골로 떠나라!’ 여행 지원 프로모션 11일까지 실시

티웨이항공이 알바몬과 제휴로 이달 5일부터 11일까지 몽골 여행을 지원하는 프로모션 ‘티웨이 타고 몽골로 떠나라, 알바몬!’을 실시한다.

응모 방법은 아르바이트를 하는 현장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티웨이항공, #알바몬, #떠나라알바몬)와 함께 업로드한 뒤, 알바몬 앱 내 이벤트 게시글에 몽골에 가고 싶은 이유와 본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어서 12일 당첨자 2명을 발표하고 티웨이항공은 인천-울란바타르 노선 왕복 항공권을 1인당 2매씩 총 4매 제공하며, 알바몬은 여행 경비를 지원한다. 

몽골 여행의 경우 기존에는 패키지 위주의 여행 방식과 비싼 항공운임 탓에 주로 5060 세대가 많이 찾았던 반면, 최근 LCC들의 취항으로 저렴해진 항공운임과 그룹 투어의 활성화로 현지 여행을 즐기는 MZ 세대의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다.

티웨이항공과 알바몬은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알바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최근 MZ 세대 선호 여행지로 떠오른 몽골 여행 지원 프로모션 실시에 나선 것이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7월 6일 인천-울란바타르 노선에 신규 취항하고 주 3회(수·금·일) 운항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해당 노선에는 347석 규모의 대형기 A330-300을 투입해 넓고 쾌적한 좌석으로 승객들에게 편안한 비행을 제공한다. 

또한 몽골은 최근 관광객 유치를 위해 무비자 관광을 허용하고, 코로나 음성확인서나 격리 등 규제가 없어 여행에 최적화된 매력적인 관광지로 손꼽히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알바생들에게 몽골의 광활한 자연과 쏟아지는 별을 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세대별 선호 여행지에 따른 관련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