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9:11 (금)
경북 민물고기생태체험관, 휴가철 맞아 20일부터 32일간 휴관일 없이 운영
상태바
경북 민물고기생태체험관, 휴가철 맞아 20일부터 32일간 휴관일 없이 운영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7.19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북도 민물고기생태체험관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32일간 여름 성수기를 맞아 체험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휴관일 없이 상시 운영한다.

체험관은 지난 2020년부터 코로나19로 인해 휴관과 개관을 반복하다가 올해 3월부터 일상 회복과 함께 정상 운영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체험관을 찾는 관람객들이 왔다가 되돌아가는 불편함이 없도록 휴관일 없이 상시 운영에 들어간다.

민물고기생태체험관
민물고기생태체험관

또 관람객 안전과 편의성을 위해 체험관 내 전시물 보강과 시설 및 수조를 보수했다.

에어배드 물고기멍, 바닥분수 운영, 숨은 오색딱다구리 찾기 야외 벽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또 ▷민물고기 관련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무작위 추첨을 통한 정답자 10명 ▷매일 선착순으로 어린이 50명 ▷100번째, 1000번째, 10000번째 손님 등 체험관을 방문한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기념품과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민물고기생태체험관
민물고기생태체험관

올해 울진방문의 해를 맞아 지난 5월부터 오는 10월까지 운영되는 울진 스탬프 투어 샤니코스에 체험관이 포함됐다.

이로써 죽변해안스카이레일, 왕피천케이블카, 이현세만화거리 등 관광 명소와 연계해 산불로 침체된 지역 관광 경기 활성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김성학 경북도 해양수산국장은“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많은 관람객이 체험관을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관람객에게 보다 더 좋은 즐거움과 만족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민물고기생태체험관
민물고기생태체험관

 

<사진/경북도>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