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2 16:02 (일)
주말엔 전주 덕진공원에서 사진찍고 나들이 즐겨요!... ‘포토 이벤트’ 진행
상태바
주말엔 전주 덕진공원에서 사진찍고 나들이 즐겨요!... ‘포토 이벤트’ 진행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7.1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31일 매주 주말 전주덕진공원 일원에서
스냅사진 촬영용 의상·소품 대여

전라북도 대표관광지인 전주덕진공원에서 가족·연인과 주말 나들이를 즐기는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포토 이벤트'가 16일~31일 매주 주말 진행된다. 

‘전라북도 대표관광지 덕진공원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연꽃이 만개한 덕진공원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스냅사진 촬영용 의상 및 소품 대여 △사진 인화 부스 운영 △피크닉 세트 대여 △덕진공원 속 ‘한 번뿐인 날’ 이벤트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한복·근대의상·웨딩의상 등 의상 대여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1인당 1매 사진 인화 서비스와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를 제공한다.

의상 대여 이벤트 참여자가 덕진공원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SNS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할 경우에는 추가 인화(1매) 서비스와 함께 제작된 미니 포스터도 선물한다.

덕진공원 포토 이벤트는 덕진공원을 방문하는 누구나 하루 최대 50명까지 선착순 현장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전주시 관광산업과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연화정도서관, 연화교 등 새로워진 덕진공원의 매력을 많은 분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전통과 생태, 문화를 담은 전주시 대표공원인 덕진공원을 전주한옥마을에 버금가는 관광명소로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 2015년부터 오는 2024년까지 도비 90억원, 시비 113억원 등 총 203억원이 투입되는 ‘전라북도 대표관광지 덕진공원 조성사업’을 통해 기존 연화교와 연화정을 철거하고, 전주의 정체성을 담아 전통 석교 형태의 연화교와 전통정원을 갖춘 전통한옥 형태의 연화정을 재건축하는 등 다양한 관광진흥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전주 덕진공원./사진=전주시
전주 덕진공원./사진=전주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