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내년 봄 예약 1순위 인기 신혼여행지는 '발리'
상태바
내년 봄 예약 1순위 인기 신혼여행지는 '발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7.1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3개월 전체 28% 차지.. 몰디브(27%)·하와이(27%) 뒤이어

내년 봄 예약 1순위 인기 신혼여행지는 그동안 1위였던 몰디브를 제치고 '발리'가 차지했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의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방문고객들의 예약통계수치에 따르면, 지난 5월과 6월 두 달 동안 폭발적인 수요를 기록한 발리가 인기신혼여행지 몰디브를 제치고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5~6월 팜투어 전국지사 예약통계를 보면, 발리 예약 비중이 28%로, 그동안 부동의 1위였던 몰디브(27%)와 하와이(27%)를 뛰어넘었다. 또 최근 3개월 예약순위 통계를 보더라도 발리가 근소한 차이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빅3에 포함된 발리, 몰디브, 하와이에 이어 유럽과 칸쿤이 각각 6%를, 푸켓, 모리셔스, 코사무이가 포진돼 코로나19 이전 빅8가 형성돼 내년 봄 허니문시즌 꾸준한 수요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팜투어는 내년 인기 신혼여행지 1위 발리에 한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 발리 단독기획전, 풀 빌라 4박 업그레이드, 사전예약 시 추가 할인과 2021년 동일 특가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
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

▶ 발리유일 친환경 6성급 리조트 ’식스센스울루와뚜'

6성급 풀 빌라 리조트 식스센스 울루와뚜는 울루와뚜 절벽 꼭대기에 지어져 바다의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정부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은 발리유일의 리조트다.

식스센스 울루와뚜의 단독 특전으로는 박람회 40만원 즉시 할인이, 또 리조트특전으로는 리조트 런치 및 코스 디너, 리조트 60분 스파가 포함되며 팜투어 단독으로 팜투어 홈페이지에 허니문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플로팅조식이 제공된다.

▶캠핀스키 리조트

지난 2019년 봄에 오픈한 캠핀스키 리조트는 궁전 같은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대규모 단지에 위치하는데 스위트룸 투숙 시 클럽라운지를, 풀 빌라 이용 시 빌라라운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팜투어 단독특전으로는 4박 특가 및 투베드 풀 빌라 업그레이드, 박람회 40만원 즉시할인이, 리조트 특전으로는 리조트 런치 및 디너, 리조트 스파(60분) 5박시 미화 50달러 리조트 크레디트가 제공된다.

발리 캠핀스키 리조트
발리 캠핀스키 리조트

▶더물리아·안다즈·알릴라울루와뚜 단독 기획전

누사두아 해변을 따라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대형리조트 더물리아는 최고급 인테리어로 압도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내세웠고 발리컬렉션 쇼핑몰까지 차량으로 5분여 거리에 위치해 편리한 휴양을 보장한다.

박람회 리조트 특전으로 풀 빌라 3박 특가 외에 그랜저룸2박+풀 빌라2박 물리아 자체 4박 팜투어 단독 특가를 제공한다.

이밖에 리조트 스파, 더 카페 런치, 더테이블8이, 박람회 예약 시 40만원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 안다즈 리조트

하얏트계열 사누르 지역에 위치한 안다즈의 경우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 자체 4박 업그레이드 단독 프로모션과 박람회 40만원 즉시 할인이, 또 리조트 특전으로 2코스 런치(wok wok레스토랑), 로맨틱 디너, 3박 시 60분 스파 테라피, 4박시 플로팅 조식이 포함된다.

▶아난타라울루와뚜

아난타라 계열의 6성급 리조트 아난타라울루와뚜는 울루와뚜 북쪽 절벽 위에 위치한 환상적인 오션 뷰와 360도 아름다운 석양전망 레스토랑이 압권이다.

리조트 특전으로 리조트 3코스 런치 및 디너, 리조트 마사지가, 또 팜투어 단독특전으로는 박람회 40만원 즉시할인과 풀 스위트 4박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권일호 대표이사는 “대한항공의 인천-발리 구간 직항 취항이라는 호재가 나오며 당분간 발리가 몰디브와 하와이의 인기를 넘어설 것”이라며 “발리는 가깝다는 지리적인 위치와 럭셔리하면서도 프라이빗 한 풀 빌라 리조트에서 편안한 생애 단한 번 신혼여행을 보내기에 최적화된 목적지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독보적인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발리 알릴라울루와뚜
발리 알릴라울루와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