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9 18:20 (금)
인터파크, ‘인천공항 트립 부스터 2.0 여행상품’ 공모 최다 선정
상태바
인터파크, ‘인천공항 트립 부스터 2.0 여행상품’ 공모 최다 선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2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나트랑∙다낭∙푸꾸옥, 필리핀 보홀, 독일 프랑크푸르트 등 10개 노선 중 5개 상품 뽑혀

인터파크가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트립 부스터 2.0 여행상품’ 공모에서 여행사 중 최다 선정됐다. 

‘트립 부스터 2.0’은 여행심리 조기 회복 및 항공∙여행업계 상생발전을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해당 노선을 운영하는 항공사 및 여행사에 마케팅 비용을 지원한다.

인터파크는 △베트남 나트랑⋅다낭⋅푸꾸옥 △필리핀 보홀 △독일 프랑크푸르트 여행상품으로 최종 지원대상인 10개 노선 상품 중 5개가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여행환경을 제공하는 ‘해외여행 안심보장 서비스’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해외여행 수요층이 확대되는 시기인 만큼 돌발 상황에도 체계적으로 대응해 잠재 여행객들의 부담을 낮췄다는 평이다.

해외여행 안심보장 서비스는 해외여행 중 코로나19 확진 시 필요한 다양한 현지 서비스와 체류 비용을 지원한다. 현지 가이드·현지 협력사·인터파크가 실시간으로 현지 상황을 공유해 긴급 상황 발생 시 선제적 고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염순찬 인터파크 투어사업그룹장은 “해외 여행시장의 리오프닝 시점에 이번 공모에서 당사의 상품이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해외 여행시장의 흐름에 맞는 다양한 신규 상품 출시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는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트립 부스터 2.0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여행 상품을 소개하는 ‘인생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트립 부스터 2.0 상품 예약 시에는 주요 신용카드 더블 할인 혜택과 I-Point 2만점,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5만 원 상당)을 선착순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거, LG틔운 미니, 다이슨 에어랩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며, 예약 인원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