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9 18:20 (금)
경북농기원, ‘산愛들愛 맛길여행’ 체험단 모집
상태바
경북농기원, ‘산愛들愛 맛길여행’ 체험단 모집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6.23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까지 선착순 150팀 600명... SNS 활동가 누구나 참여 가능
농촌여행체험단 모집 팝업
농촌여행체험단 모집 팝업

경북도 농업기술원은 내달 1일까지‘산애(愛)들애(愛) 맛길여행’홍보 체험단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산愛들愛 맛길여행’이란 농업기술원이 ‘경북愛5GO’프로젝트 일환으로 개발한 테마별 코스로 농가맛집, 농촌교육농장, 농촌관광자원을 상호 연계 특색 있는 농촌여행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주요 코스는 ‘경주 천년치유길’, ‘김천 육감만족길’, ‘성주 태교누리길’ 등이 있으며 시군별 주요 관광지와 농가맛집, 농촌교육농장을 함께 경험하도록 구성돼 있다. 

체험단은 ‘산愛들愛 맛길여행’코스 중 희망하는 농촌체험학습 프로그램을 경험하면서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체험후기를 개인 블로그나 SNS 계정에 업로드해 농가 홍보에도 기여하게 된다.

경북여행을 계획 중이고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을 운영하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인원은 가족, 친구, 연인 등 팀별(4인/1팀)로 150팀(60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우수 체험후기 10팀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자세한 체험 내용과 신청은 경상북도농업기술원 홈페이지(www.gba.go.kr)로 하면 된다.

신용습 경북도 농업기술원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됐던 농촌관광산업이 다시 활성화 되고 농촌과 온・오프라인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경북형 농촌체험 관광산업을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