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09:58 (월)
뉴질랜드 관광청 카톡 채널 친구 맺고 왕복 항공권 받자!
상태바
뉴질랜드 관광청 카톡 채널 친구 맺고 왕복 항공권 받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1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질랜드 관광청, 일반 소비자 대상 카카오톡 채널 신규 오픈

뉴질랜드 관광청 한국지사는 일반 여행자를 대상으로 한 카카오톡 공식 채널 '뉴질랜드 관광청' 오픈을 기념해 총 506명에게 뉴질랜드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도 간단하다. '뉴질랜드 관광청'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이벤트 응모 설문을 작성하고,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에어뉴질랜드 왕복 항공권 1매 △마누카꿀, 와인 등 뉴질랜드에서 온 다양한 선물이 담긴 뉴질랜드 기프트박스 5개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500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뉴질랜드 관광청은 오는 7월에도 친구 추가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해 일반 소비자들의 뉴질랜드 여행에 대한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한편, 뉴질랜드 관광청의 카카오톡 공식 채널 오픈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2020년 여행 업계 담당자를 대상으로 발 빠른 현지 정보 제공 및 온라인 교육,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공식 여행업계 채널인 '뉴질랜드 스페셜리스트'를 먼저 오픈한 바 있다. 

권희정 지사장은 “2년 전 여행업계 대상 카카오톡 채널 오픈에 이어, 이번에 소비자 대상으로 운영하게 될 '뉴질랜드 관광청' 채널을 통해 더욱 폭넓은 뉴질랜드 관광지 소개 및 여행 정보 전달 등 다양한 정보의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채널 오픈의 목적을 밝히고 “뉴질랜드 국경이 열리고 보다 많은 여행자가 뉴질랜드로 향할 수 있게 된 지금, 발 빠른 현지 소식 업데이트를 통해 실질적인 여행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