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엔데믹 이후 첫 여름휴가, 숙박대전으로 알뜰 저렴하게!
상태바
엔데믹 이후 첫 여름휴가, 숙박대전으로 알뜰 저렴하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07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와그, 여기어때 등 여행업계 숙박대전 동참, 할인쿠폰 제공

엔데믹 이후 첫 여름휴가는 ‘대한민국 숙박 대전'으로 알뜰 저렴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자. 인터파크, 와그, 여기어때 등 여행업계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숙박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 할일 쿠폰을 소비자에게 제공, 국내 여행 활성화에 나선다. 

인터파크, 최대 6만 원 상당 할인부터 다이슨, 리조트 숙박권 등의 경품까지

인터파크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 대전 2022’를 오는 21일까지 진행,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할인 쿠폰은 물론, 다이슨 에어랩, 닌텐도 스위치, 유명 리조트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먼저 주요 혜택으로 9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는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6월 7일부터 7월 14일 사이에 입실하는 조건으로, 강원, 부산, 경북, 대구, 경기, 인천, 대전, 세종 등 총 8개 지역의 숙박 상품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6월 10일부터 21일까지는 서울을 제외한 전 지역 숙박 상품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는 3만 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7월 14일까지 입실하는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KB PAY∙NH농협∙삼성카드 등의 신용카드 청구 할인을 통해 최대 1만 2천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풍성한 경품으로 구성된 ‘숙박 대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숙박 대전 이벤트는 숙박 대전 할인 쿠폰 사용 후 프로모션 페이지 내에 위치한 ‘이벤트 참여’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7월 말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다이슨 에어랩(1명), 닌텐도 스위치(1명), 웰리힐리파크(1명), 금호리조트(4명), 소노호텔&리조트(2명) 등의 다양한 경품은 물론,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해외여행 5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와그와 함께 여행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동참해요!

트래블테크 기업 ㈜와그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에 참가, 오늘(7일)부터 지역 곳곳의 숙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함께 와그만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지역편은 기간을 2번으로 나뉘어 각각 할인권을 오픈한다. 1구간은 7일부터 3일간 오픈하며, 강원도, 경기도,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대전광역시, 부산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인천광역시 지역 숙소를 최대 5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2구간은 10일부터 11일간 오픈하며, 서울을 제외한 16개 광역시·도 숙소를 최대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어때 ‘숙박대전’…"원하는 지역에 5만원 쿠폰"

여기어때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을 진행, 전 국민 대상으로 선착순 5만원 할인 쿠폰을 발행한함으로써 지역 관광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

쿠폰은 이달 7일부터 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발급한다. ▲강원 ▲부산 ▲경북 ▲대구 ▲인천 ▲경기 ▲대전 ▲세종 중 쿠폰을 사용할 지역을 한곳을 선택하면 된다. 발급받은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선택 지역의 ‘대한민국 숙박대전’ 뱃지가 있는 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미사용 시에는 재발급 받을 수 있으며, 지역 변경도 가능하다. 쿠폰으로 예약할 수 있는 체크인 기간은 7일부터 8일 14일까지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숙박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만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더했다. 이외에도 여행 시 숙소ᆞ렌터카ᆞ액티비티ᆞ맛집 등에 활용할 수 있는 100만원 쿠폰팩도 제공한다.

또한 여기어때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여행가는 달 연계 ‘한국관광 품질인증숙소 할인 기획전’을 20일까지 진행한다. 품질인증숙소 할인 기획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전용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예산 소진 시 할인 기획전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하며 이달 30일까지 체크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공유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함께 여기어때는 놀이공원 할인대전도 진행하고, 총 2만5,000원 놀이공원 전용 쿠폰을 다음 달 31일까지 매일 밤 0시부터 선착순 발행한다. 3만원 초과 결제 시 1만5,000원 쿠폰 적용 가능하며, 1만원 이상 3만원 이하 결제 시에는 1만원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1인당 2종의 쿠폰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총 2만5,000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받는 셈이다.

쿠폰은 발급 후에는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며, 미사용 쿠폰은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가능 시설은 ▲테마파크 ▲워터파크 ▲체험ᆞ레포츠 ▲키즈시설 등이다. 자세한 사용처는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