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1:16 (금)
야놀자, 국민 MC 송해 친근한 이미지 내세워 '여름 성수기' 공략
상태바
야놀자, 국민 MC 송해 친근한 이미지 내세워 '여름 성수기' 공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03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성수기 캠페인 공개 

야놀자가 국민 MC 송해의 친근한 이미지를 내세워 '여름 성수기' 공략하기 위한 '여름 성수기 광고'를 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야놀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성수기 광고 콘셉트는 여가문화를 대표하는 플랫폼의 상징성을 담은 ‘야놀자해’다.

특히 국내외 숙박·레저·교통·레스토랑·쇼핑 등 여가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가 대표 슈퍼앱의 이미지를 친근하게 보여주기 최고령 TV 음악 경연 프로그램 진행자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국민 MC 송해를 모델로 발탁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야놀자 성수기 캠페인은 전 국민에게 친숙한 ‘전국노래자랑’의 인트로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캠페인 콘셉트 ‘야놀자해’와 모델 ‘송해’를 활용한 라임으로, ‘야놀자 하나로 올 여름 놀 준비 끝’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제시한다. 

특히 AI 딥러닝으로 재현한 송해의 목소리와 딥페이크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기는 송해의 모습을 위트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 및 TV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전 국민이 사랑하는 MC 송해 선생님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누구나 여가를 즐기고 싶을 때 야놀자를 가장 먼저 떠올리고, ‘야놀자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여가 슈퍼앱으로서 야놀자만의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