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6-27 18:57 (월)
춘천시, 체류형 개별관광객 인센티브 제공
상태바
춘천시, 체류형 개별관광객 인센티브 제공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04.2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춘천시는 5~6월 두 달 동안 체류형 개별관광객 인센티브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삼악산호수케이블카

“춘천에서 1박하고, 상품권 1만원 받아요”

 강원 춘천시는 5~6월 두 달 동안 체류형 개별관광객 인센티브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업 대상은 5명 이하로 구성된 내·외국인 관광객이며, 1인당 1만원 권 모바일 춘천사랑 상품권을 지급한다.

지원 조건은 ▲유료관광지(별도 첨부) 2개소 이상 방문 ▲적법할 절차에 의해 등록 및 신고된 숙박시설에서 1박 이상 숙박(춘천 내 숙박시설) ▲SNS 공개 게시물에 춘천여행후기 홍보 ▲대표 1인이 네이버폼 통해 인센티브 신청서 작성 및 제출이다.

해당 조건을 만족한 후 대표 1인이 네이버폼(https://naver.me/xbL0an4U)을 통해 신청서, 증빙자료 등을 제출하면 된다.

증빙자료는 이용 일자, 일련번호, 이용인원을 확인할 수 있는 관광지별 입장권/탑승권 또는 영수증, 숙박업소 영수증이다.

춘천여행 후기 홍보 인정기준은 공개된 SNS에 춘천 여행 후기를 올려 춘천 관광을 알려야 한다.

특히 해시태그 #춘천여행 #춘천미션투어 작성은 필수다.

증빙은 춘천여행후기를 올린 SNS 게시물의 URL을 입력하면 된다.

상품권은 신청서 검토 후 지원조건에 부합할 경우, 신청서 제출일로부터 15일 이내 문자로 발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춘천관광포털에서 확인 가능하다.

춘천시 관광과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여행 트렌드가 대규모에서 소규모로 전환하는 추세에 맞춰 개별관광객 인센티브 제도를 시행한다”며, 관광객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