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6 20:24 (목)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운항 재개 맞춰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운항 재개 맞춰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4.1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할인 쿠폰, 면세점 및 현지 제휴 할인, 추가 마일리지 적립 혜택 풍성

아시아나항공이 국제선 운항 재개에 발맞춰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시아나항공은 해외 입국자 격리 면제에 따른 해외 여행객들의 선수요 충족을 위해 ▲온라인 할인 쿠폰 제공 ▲특가 운임 및 부가 서비스 제공 ▲추가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즈 드림 쿠폰' 이벤트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발권하는 고객들에게 3%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18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 누구든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 일본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카자흐스탄 알마티, 중국 노선은 제외다. 

탑승 기간은 5월 1일부터 8월 31일 까지다. 단, 로마 노선은 6월 18일, 파리 노선은 6월 22일 탑승부터 적용된다. 

아시아나 항공
아시아나 항공

또한 아시아나항공은 25개월만에 운항을 재개하는 하와이 노선을 기념해 'Honey Holiday in Hawaii'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오는 20~30일 2인 이상의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왕복 항공권 예매시 특가 운임을 제공한다. 특가항공권 탑승기간은 5월11일~6월29일에 한한다. 이번 하와이 프로모션에서는 ▲신세계면세점 최대 200만원 할인 ▲사은품 증정 혜택 ▲특급 호텔 할인 ▲무료 픽업 서비스 ▲스냅사진 특별 할인 등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아시아나항공은 또한 호텔스닷컴과 신규 제휴를 기념해 추가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호텔스닷컴을 통해 숙박 상품을 예약한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1,000원당 기본 3마일에 2마일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추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위한 예약은 5월 7일,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신규 제휴 이벤트를 통해 예약과 투숙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이외에도 지속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정부의 국제선 정상화 추진에 따른 해외 여행 수요 촉진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