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 북유럽 4개국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 북유럽 4개국으로 떠나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3.3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개발, 북유럽 4개국 패키지 현대홈쇼핑 통해 4월 3일 판매 
5월20일부터 출발 가능한 상품으로 1인 629만원
생방송 구매 시 전원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 제공

롯데관광개발은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 북유럽 4개국에서 10일간 여행할 수 있는 '북유럽 10일 패키지'상품은 오는 4월 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후 9시35분부터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21일 시행된 해외 입국자 격리 면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북유럽 패키지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노 팁, 노 옵션, 노 쇼핑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국가 간 현지 항공사 이용은 물론 불필요한 버스 이동을 줄이고, 유럽의 엄선된 체인 준특급호텔 및 지역 특색이 묻어나는 노르웨이 산장 호텔에서의 숙박 등을 통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패키지는 5월20일부터 출발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1인 기준 629만원(세금 포함)이다.

노르웨이 피오르 중 가장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게이랑에르 피오르'
노르웨이 피오르 중 가장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게이랑에르 피오르'

이동 시에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시작으로 덴마크 코펜하겐과 노르웨이의 오슬로를 오가는 북유럽의 대표 크루즈 DFDS 씨웨이즈와 스웨덴과 핀란드를 연결하는 실자라인 초호화 크루즈 등을 이용하게 된다.

이번 북유럽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노르웨이 게이랑에르 피오르(빙하가 녹아서 산이 깎여 만들어진 협곡)는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관광명소로 페리를 타고 이동하며 대자연의 신비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모티브가 된 노르웨이 제 2의 도시 베르겐과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가장 유명한 감라스탄지구(구시가지)도 방문하게 된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여행 일정이 긴 만큼 이동의 편안함과 함께 쇼핑과 옵션을 배제해 고객들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여유로운 자유시간 제공과 함께 스웨덴 스톡홀름에 위치한 개별 여행객들의 성지 HIMLEN 레스토랑 코스 식사를 포함하는 등 기존 북유럽 상품과 차별화했다”고 전했다.

한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생방송 구매 시 전원 35만원 상당의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롯데관광개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