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모두투어, 방콕ㆍ클락 등 당장 떠날 수 있는 동남아 골프 상품 출시
상태바
모두투어, 방콕ㆍ클락 등 당장 떠날 수 있는 동남아 골프 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3.3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는 동남아 국가들의 전면 무격리 입국을 시행에 맞춰 방콕, 클락 등 당장 떠날 수 있는`동남아 골프 상품`을 출시, 골퍼들의 갈증이 해소에 나선다.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로 골프인구는 기존 중장년층에서 MZ 세대까지 확장되면서 늘어나는 골프투어 수요에 맞춰 모두투어는 동남아 골프를 대표하는 필리핀과 태국의 전세기 운영과 다양한 골프상품을 선보였다. 

필리핀 미모사 C.C
필리핀 미모사 C.C

제주항공으로 5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목요일 3박 5일, 일요일 4박5일 등 주 2회 필리핀 클락 골프 전세기 상품`을 운영한다. 필리핀 클락 골프 상품은 타이거 우즈가 격찬한 `미모사 C.C`, 한국인 선호도가 가장 높은 `FA 코리아 C.C` 등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다양한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들의 카지노에서 가벼운 게임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고 호텔과 풀빌라 등의 다양한 상품이 있다. 상품가는 1,069,000원부터다.

태국은 현재 운항 중인 아시아나와 진에어 등 다양한 항공으로 `방콕 골프텔 상품`을 출시하였다. 방콕 골프텔 상품은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대표 상품으로 `나라이힐 C.C` 상품은 태국 PGA가 인정한 코스로 각종 프로대회가 열리고, 써제임스 C.C는 방콕보다 고지대에 위치해 기후적인 장점이 있다. 특히 썬밸리 C.C는 가장 저렴하고 코스 난도가 높지 않아 초급자도 부담없이 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 골프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은 초보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다. 상품가는 799,000원 부터다.

현재 기준, 필리핀은 `원헬스패스`를 소지하면 무격리 입국이 가능하며, 태국은 `타일랜드패스` 소지 및 도착 PCR 검사 후 결과 나올 때까지만 호텔 격리 후 자유롭게 여행이 가능하다

태국 나라이힐 C.C
태국 나라이힐 C.C

모두투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에 해외 골프의 성지인 동남아 하늘길이 열려 기쁘다"라며 "코로나 기간 쌓여있던 국내 골퍼들의 불만 해소와 해외 골프 여행에 대한 기대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동남아 골프 상품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사진/모두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